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하양 현지인 맛집

경산 하양 현지인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어제 저녁잠을 엄청 설첫는데요~
제가 요즘 대형면허를 취득하고 있어서
그런지 엄청 잠을 설첫네요..
오늘 엄청 열심히 대형면허 연습을 하고 왔습니다
물론 에너지 드링크 복용을 했습니다
지금 저녁쯤대니 컨디션이 아주 안좋네요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경북 하양읍에 위치한
생고기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실까요? 레츠기릿


홍실 생고기


054-857-1192

도로명 :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51-8
지번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131-118


저는 하양근방에 있었는데 저는
이집은 처음으로 가보는 집인거 같습니다
하양에도 은근히 숨은 맛집이
숨어 있는곳들이 많습니다
엄청.. 구석진대인데 여기는 하양사는
친구가 현지인 맛집 추천이라고
가보라고 엄청 강요를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안에는 깔끔단정 그리고 특유의 먼가?
맛집냄새가 나는곳이라고 해야대나요?
이런 분위기는 먼가 모르게 요리해주시는분들이
음식에대해 엄청 고인물일꺼 같습니다..
내심 기대하고 갓습니다


일단 들어와서 스캔을 했고 어느정도 인지
대충이라도 알고 왔고 그러니
이제 주문을 해봐야겠죠? 여기는 신기하게도
육회 뭉티기 반반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제가 가본곳은 반반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엄청 신나게 반반을 시켯습니다

항상 전문으로하는 요리를 시키는게
제일 맛있고 깔끔합니다
추천,아니면 간판에 적힌그대로 음식
시키는게 제일 좋습니다 아니면 실패할수있습니다~


조금있으니 사장님께서 옥수수콘 깍두기
두부조림 우엉을 갓다주시네요
이것도 갈때마다 다르게 준다고 하네요~ㅎㅎ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간하고 등골을 주시더라고요
저는 엄청 봐도 징그러운걸.. 잘못먹어서
저는 입에 대지도 않아서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친구는 이게 얼마나 좋은건데라며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몸에는 좋은건 사실 입니다


이렇게 6개가 서브반찬들입니다ㅎㅎ
그리고 소금장도 줍니다


엄청 땟깔도 나고 엄청 맛있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소금장에 같이 찍어드시면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침샘이 폭팔하죠,,ㅋㅋ먹으면


이거는 제 손이 아닙니다
제 친구 손입니다 여자 손크기정도 댑니다
2명에서 먹을꺼 같트면
충분히 배터지게 먹고 남습니다
성인남자3명 먹으면 부족?소주랑 같이
먹으면 조금부족? 정도 댈듯 해보입니다


이건 뭉티기 양념소스 입니다
엄청 달달하고 짭고 맵고 엄청 환상의 맛 입니다 ㅋㅋㅋ정말..
제 스타일 입니다 근데 무슨 이상한 똥냄새나는 향이
낫지만 아마도 된장?향인거 같습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추천


뭉티기를 다먹어 갈때쯤 사장님이 센스좋게
들고 오시네욤 ㅎㅎ 근데 이때 들고
왓을때 너무너무 배가 불렀습니다
반정도는 먹고 반은 포장했습니다 대체적으로
엄청 고소했습니다 딱 제스타일 제입맛이엿습니다
저는 육회먹을때 섞어먹는 파가 아니고
따로따로 파여서..ㅋㅋ 섞어서는 안먹었습니다 ㅎㅎ


이거를 어느지역가면 무우국이라고 하고
저는 고기탕이라고 하거든요?
이거.. 좀 ㅋㅋ이름 통일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고기탕은 제입맛에는
뭉티기 소스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제입맛에는 싱거웠습니다
고기국은 어느정도 맛있었습니다

3줄요약

1.정말 고기가 신선하다
2. 뭉티기랑 양념하고 부추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3.여기는 현지인만 아는 맛집이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