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간장게장 맛집 팔공산맛집 (신라간장게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목요일은 지루하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날입니다
그나저나 너무 덥습니다 ㅠㅠㅠ
다들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간장게장집을 소개시켜드릴껍니다
여기는 그 하얀트X 논란이 있던 간장게장 집 입니다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음식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오늘따라 간장게장이 먹고 싶퍼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함께 보러가보시죠~레츠기릿


신라간장게장

대구 동구 서촌로 78
대구 동구 송정동 163
053-986-1126


저는 간장게장집이 이만큼 큰데는 처음봤습니다
보통의 사이즈였는데 여기는 첨 봤습니다 무슨 패밀리 레스토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생각을 했습니다 얼마나 게장을 팔았으면 이정도로 클까?ㅋ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말이 겠죠??


들어가면 QR코드 입력하는곳도 있고 그리고 손소독제하고 열체크하는것 까지 같이 있습니다
요즘은 필수겠죠?


정말 엄청나게 천장도 높게 잘구조 대어있고 무슨 진짜
엄청 큽니다ㅋㅋ 자리도 넓어서 엄청 좋구요~
저는 엄청 만족을 했습니다



저희는 간장게장 무한리필을 바로 주문했습니다 (22.900원 입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종이가 오는데 종이에 적혀 있는게
맛있게 먹는방법 인데요 함께 보시죠~
1 따끈한 밥 위에 삶은 계란 반숙을 올리고
2 간장게장의 간장 및 숟가락을 넣고
3 날치알과 함께 슥슥 비빈후
4 마름김에 싸서 한입에 쏘옥 먹으시면 댑니다
그리고 밑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도 가능합니다



여기는 셀러드바 이용이 가능합니다 종류는 몇개 없지만
알차게 잘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떡볶이 오리훈제 날치알 밥 반숙계란 간장새우까지 딱 5개만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이때까지는 몰랐죠 여기가 맛집인지..


셀러드바에서 들고왔습니다
저는 떡볶이...음 걍 그저그렇겠네? 이생각하고 먹었는데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엄청 놀랬습니다ㅋㅋ 나머지는 비슷합니다
밥은 비벼먹으라고 엄청 큰 그릇에 밥을 줍니다
(저 이때 밥3그릇 먹었습니다)


이건 빨간 콩나물국이라고 해야댈까요?
저는 이렇게 봤을때는 빨간색인줄 몰랐습니다ㅋㅋ
엄청 칼칼하게 맛있네요 ㅎㅎ


간장게장이 도착했습니다 10분안에 나옵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위에 저거 양파,고추있는데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습니다
느끼함을 없애주는거죠 엄청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는픽은
일단 밥이랑 날치알 그리고 간장게장에 있는 간장국물 같이 비벼줍니다
그리고 마른김은 집어서 비벼준 밥을 올려서 고추+양파 얹어서 먹어주면
정말 맛있고 오래동안 그렇게 먹어도 물리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간장게장 특성상 계속먹으면 느끼합니다 그걸 잡아주는게 청양고추인듯 합니다
저는 여기서 두판 반 정도 먹었습니다

요즘 제껌딱지가 배가 짝아서 많이 못먹는거 같습니다
밥은 앞서 말해듯이 3그릇 먹었습니다 간장새우하고 같이 드시면 엄청 나게 맛있습니다
그리고 수시로 직원분들께서 돌아다니면서 리필해드릴까요? 수시로 물어봅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ㅜㅜㅜ

3줄요약)
간장게장 땡김
아무생각없이감
정말 맛있음 다시갈 의향 100%있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산 하양 현지인 맛집  (19) 2021.08.31
대구 맛집 아웃백 수성점  (15) 2021.08.24
영천 맛집 육회집 육풍  (10) 2021.06.29
영천맛집 추천 영천 대표 밀면  (4) 2021.06.06
영천 맛집 야사동 339  (4) 202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