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경북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경북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입니다 오늘은 불타는월요일 이면서 나가지를 못하는 월욜이죠? 코로나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정말 슬프네요 얼른 마스크 벗고 다니고 싶네요~ㅎㅎ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오늘은 저의 고향 경북영천시 맛집 소개 해볼까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시죠? 동부막창 전화번호 054-332-3130 도로명: 경상북도 영천시 충효로 129 지번: 경상북도 영천시 야사동 154-78 영업시간 매일 16:00~01:00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모든곳이 10시겠죠? 저는 여기를 몇번와서 모임을 많이 했는데 대부분 술만 먹고 안주먹은기억이 없어서....ㅎㅎ 간만에 친한친구랑 만나서 배에 기름칠할겸 간단히 배에 알콜 적셔도 할겸 방문 해보았습니다 가게내부는 싹 바꼇네요~ 리.. 더보기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화산식육식당 )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화산식육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저녁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재미있으시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은 그냥 쏘쏘 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갔던 화산 식육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산 식육식당054-336-0993 경북 영천시 충효로 73 경북 영천시 문외동 5-40 영천은 시청 근방이 시내입니다 술집 하고 전부 모여있기 때문에 영천 토박이, 젊은 분들은 여기서 만나고 하지요 들어왔더니 사람이 꾀나 많아서.. 쫌 걱정했지만 방 쪽으로 잡아서 고기를 구워서 먹었습니다 자리를 잘 잡았습니다ㅋㅋ 일단 들어왔으니깐 메뉴를 시켜야겠죠? 먼가 여기는 삼겹살이 소자 대짜 있는 거 보니 삼겹살이 대표 메뉴인 듯합니다 한우 차돌박이 하고 그래서 일단은.. 더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