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 추천 영천맛집으로 유명한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구독자님들 하루는 어떠신가요?

슬픈 일 아픈 일 힘든 일이 있어도
버티다 보면 그 힘든순간도 잊어버리게 된다는 사실
그리고 10년 뒤에 그일들을 생각을 해본다면?
과연 어떨까요? 박장대소하면서 말하지 않겠지만
그냥 피식하면서 말할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사람은 기회는 다시온다고 생각이 듭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요즘 제 주변에 힘든사람들이
많아서 저부터 용기를 내야
제 주변도 웃는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을 많이 했답니다
웃으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영천에 고깃집
추천을 해드릴껍니다
영천에 조개구이집.. 없어지고
육 마왕 이런 곳이 생겼네요?
그러니깐 한번 방문해봐야겠죠?ㅎㅎ

그럼 함께 보시죠~

 


육마왕

경상북도 영천시 문외동 충효로 62



입구 보자마자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 고기는 맛있다란 말에
딱 진짜 제 스타일인 거 같았습니다
깔끔하고 그냥 말이 필요 없다는
그런 자신감 믿고 올라갔습니다


실내는 오픈한 지 얼마 안대서 매우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고깃집 분위기가 아닌 거 같습니다ㅋㅋ
요즘 시대가 이렇게 변하는 가봐요~
계산하는 곳 보면 당신의 기억 속 가장
맛있는 고깃집이 되길 바랍니다
문구 보고 엄청 사장님의 신념 그리고
자부심이 대단하신다는 걸
한번 느끼게 해 줍니다


음 가격은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싸다는 편이지만 500원~2000원? 차이 납니다
근데 고기에 자부심 있는 곳에 들어가서 먹는다면 전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겹 3개 목살 2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저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생각이 든 게
불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먼가 검은색 코팅된 그런 불판이라고 해야 댈까요?


밑반찬들이 먼가 신선한 그런 느낌?
오래된 느낌이 안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와사비까지,,

  저는 와사비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나 회에 저는 무조건 와사비는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와사비 사랑해서 그런 걸 수도 있어용ㅋㅋ)


고기 보자마자 제가 바로 투하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고기 담긴 사진이 없습니다 ㅠㅠ
엄청 고기가 두툼하게 나와버리네요ㅎㅎ
아 첫 번째 사진은ㅋㅋ제가 모르고
뒤집었는데 안 익었네요 ㅎㅎ
고기는 두툼한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싫어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맛은 적당한 편이어서 전 어느 정도는 만족했습니다

 

육즙떨어집니다 코팅좋으네~


기름 떨어지시는 거 보이시나요?
저는 먼가 코팅 이런 쪽은 눈이 먼가 보이나 봐요...
좋타는 걸.. 불판은 엄청 만족합니다


벌집 잔을 추가해보았습니다
므.. 벌집처럼 생겼는데 꿀이 엄청 많습니다
막걸리에 먹으면 맛있다고 했는데.. ㅎㅎ
전 소주에 말아먹어봤습니다 정말 꿀맛입니다ㅋㅋ
추천~~ 다른 고깃집이랑 소소한 차이? 이런 점에서
만족을 하고 나왔습니다
사진이.. 영 이쁘게 안나왔네용 맞죠?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대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