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화산식육식당 )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화산식육식당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저녁입니다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재미있으시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은 그냥 쏘쏘 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갔던 화산 식육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산 식육식당

054-336-0993
경북 영천시 충효로 73
경북 영천시 문외동 5-40

 

영천은 시청 근방이 시내입니다
술집 하고 전부 모여있기 때문에 영천 토박이, 젊은 분들은 여기서 만나고 하지요

 

들어왔더니 사람이 꾀나 많아서.. 쫌 걱정했지만
방 쪽으로 잡아서 고기를 구워서 먹었습니다
자리를 잘 잡았습니다ㅋㅋ
일단 들어왔으니깐 메뉴를 시켜야겠죠?
먼가 여기는 삼겹살이 소자 대짜 있는 거 보니
삼겹살이 대표 메뉴인 듯합니다 한우 차돌박이 하고
그래서 일단은 삼겹살 대짜를 시켰습니다

 

조금 기다리다 보니 밑반찬들이
여러 개가 나오네요 저는 고깃집에서 미역줄기 나오는 줄 몰랐습니다
미역줄기 제가 진짜 좋아하거든요.. 최근 들어서 맛 들렸습니다ㅋㅋ

 

제가 일 마치고 배가 고팠더니 사진 찍는다는 걸 깜빡하고 고기를 불판 위로 바로 올렸네요ㅋㅋ
삼겹살은 조금 특이하게 주는듯합니다
껍데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목살 추천드립니다
위에께 3인분 입니다

 

 

삼겹살 껍데기까지 다 주는 데는 처음이어서
진짜 빨리 먹어보고싶펏습니다
껍데기까지 나와서 고기가 진짜 쫄깃쫄깃한 느낌이었습니다
삼겹살에 껍데기? 먼가 이상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다싶이 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영천에서는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기를 3명에서 8인분을 다 먹어갈 때 얼음 김치말이 국수 2개에
공깃밥 된장찌개 추가로 시켰습니다

 

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에는 김치말이 국수가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굿굿

 


이렇게 섞어서 고기랑 한접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느낌입니다 고깃집에서는 냉면이나 비빔냉면이 진리인 줄 알았는데
김치말이 국수도 진짜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포스팅 적으면서 군침이 돋네요..

 

 

된장은 완전.. 어르신분들 좋아하는 된장입니다
제 스타일은 아녔습니다 정말 찐한 된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댑니다ㅎㅎ
어쩃든 너무 잘 먹었습니다

영천에 여행이나 놀러 오시면 색다르게 한번 고기를 먹어보고 싶다?
영천에서 먹을 게 없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이 생각난다
꼭 한번 방문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 일찍 다들 주 무시 길 바랍니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