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맛집 추천 영천 대표 밀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입니다
정말 좋은 일요일 이죠?
그런 일요일도 벌써 하루가 다지나가버렸습니다
오늘은 먼가 모르게 하루가 정말 빨리 지나갔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임 만큼 항상 저는 일요일에는 맛있는걸 먹어야댄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북 영천에 위치한 밀면 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시죠~


영천 대표밀면

전화:050-4570-4344
주소:경상북도 영천시 중앙동3길 36
지번 경상북도 영천시 문외동 126-4
영업시간:매일 11:00~20:00


처음 봤을때는 간판이름이 영천대표밀면이길래
저는 이건 머지?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얼만큼 맛이있길래 저렇게 간판을 써놓지?
생각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이런 쪼금만한 에어간판이 있어서
찾기가 더쉽습니다


들어가시면 손소독제 손에 발라주시고
그리고 명부적어야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명부는 어딜가나 적어야 댑니다 귀찮지만요


그리고 메뉴판에 보시면 아주 심플+간단하게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밑에 보시면 요금은 선불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꼭 메뉴를 선택한다음 사장님한테 가셔서 주문하고 결제를 하시면 댑니다
저는 함께면(물비빔면) 2개을 시켰습니다 수제떡갈비 2개
가격은 비빔면은 6000원 떡갈비는 3000원 입니다
4월1일부터 떡갈비가 2000원 했는데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천원을 올리신거 같습니다


그때그때 기계로 바로 면을 뽑아 내서 만들기때문에
더욱더 탱탱한거 같습니다ㅎㅎ 면 빨이 제 느낌상
아 그리고 물,육수,앞치마는 셀프 입니다


실내는 그냥 보통 정도 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깔금하다는게 좋습니다
옆에 사진은 옛날 사진인데요 음 옛날감성이 묻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요번에는 점심시간때 가니 사람이 조금 많았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이런 글이 적혀있습니다
물밀면4XL+떡갈비 2장 8분안에 다먹으면 무료~
실패하시면 2만원 그리고 일부는 사회에 기부한다고 합니다
정말 남사장님 인상도 엄청 부드럽던데요.. 마음씨까지 아름다우시네요
그리고 도전시간은 2시~4시까지니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이곳저곳을 보다가
동절기에는 육개장칼국수 멍게비빔밥도 판다고 하시네요
10월달 부터~ 역시 더운날에는 밀면이지만 동절기에는 아무래도 비수기이죠..
그리고 옆에 아까 앞서 말해듯이 물가상승으로 인하여 떡갈비가 올랐다고 적어놓으셨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생겼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그리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국물 다 먹으면 안대지만 식사끝나고 한숟가락 딱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소하면서 시원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떡갈비도 나왔습니다 크기도 나름 컷습니다ㅎㅎ
아주 만족했습니다 저는 함께면위에 떡갈비 올려놓아서 같이 싸먹으면
진짜 별미중에 별미 입니다 사장님이 조합을 정말 잘아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먹으면서 아주 극찬을 했습니다~ 다들 모르셔서.. 다른지역 가셔서 드시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부모님 대리고 한번 가봐야겠습니다ㅎㅎ


나갈때보니 앞에서 부터ㅋㅋㅋㅋ엄청 홍보를 해놓으셧네요 들어갈때는 음식에 눈이멀어서 이런게 안보이던데...ㅋㅋ앞에 쪼맨한 테이블에서 담배한대 또는 식사후 커피한잔 하기 딱좋게 만들어 놓으셧네요 ㅎㅎ

요약: 가격대비 맛이 정말 좋타
진짜 끝내준다
부모님 대리고 점심먹으로 가면 칭찬 먹는다 ㅎㅎ
가성비 정말 좋타 재방문의사 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시간 좋은시간 대시고 오늘 일찍 주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장게장 맛집 팔공산맛집 (신라간장게장)  (6) 2021.07.15
영천 맛집 육회집 육풍  (10) 2021.06.29
영천 맛집 야사동 339  (4) 2021.05.23
영천 맛집(삼겹살)  (10) 2021.05.12
팔공산 맛집 한식집 추천  (6) 202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