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팔공산 맛집 한식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날입니다
그래서 쉬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는 근로자가 아니여서 못 쉬고 일을 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슬픈 현실이네요
요새 봄이어서 그런지 오랜 댄 내차를 위해
선물을 해주고 싶픈생각이 들어서
자동차 휠에 몰두를 엄청 했더니 블로그를 못썻습니다 휠이 종류가 많은 건 월래 알았지만
브랜드마다 휠에 종류가 엄청나고 돈도 엄청 비싸서 깜짝놀랬습니다 상상을 뛰어넘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팔공산 쪽에 한식 맛집을 소개시켜드릴 껍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 보시죠~^^ 레츠 기릿

밥을 짓다
도로명:대구 동구 팔공산로 9길 6-1
지번:대구 동구 덕곡동 116 1층
전화:053-986-8988


요즘 이런 꽃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들어서 눈호강을 많이 하네요ㅎㅎ


밥을 짓다 그날따라 먼가 모르게
한식이 정말 먹고싶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가 사는 지역에는
한식 맛집이 몇 군데 없어서...
밥을 짓다를 방문하게 대었습니다
겉에는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주차자리가 넓고 원활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간판도 아주 야무지게 깔끔하고 시크해 보입니다
들어가면 손 소독하고 열체크
직원분이 나와서 열체크를 하고
QR코드 찍으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1인 1개 시켜야 댑니다
그래서 제 친구랑 둘이서
겨울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겨울이 추천이라고
적혀 있으니 믿을만했습니다
참나물 돌솥 비빔밥이 맛있어 보였습니다


한식집 가면 항상 제가 금수저를 받아서 아주 기분이 묘하게 좋은 거 같습니다
컵 하고 이런 게 분위기가 한식집 프리미엄
집 온 거 같습니다 기분도 업이 댑니다ㅎㅎ


이건 받침대입니다 전골 받침대에
음식 나오면 불을 켜줍니다
조금만한 촛불 넣어서 켜드려용 식지말라고 ㅎ


실내는 엄청 크고 사람도 꾀나 있었습니다
3시쯤에 갔는데도 이 정도입니다
물론 이제 다 빠 저나 가는 분들이 었지만
저희 식사가 나올 때쯤에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조용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통새우 볼 나왔습니다 코스요리다
보니 쪼금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맛은 엄청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분위기가 그래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통새우 볼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저같이 많이 먹는 분들은 양이
적다는 생각을 분명하실 겁니다
그래도 코스요리니 이해는 해줘야 댑니다^^


오리 냉채도 조금 있으니 나왔습니다
저는 오리 냉채를 엄청 좋아합니다
소스도 새콤하면서도 먼가 겨자의 맛도 나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친구는 요새 다이어트해서 고기를 안 먹습니다
그래서 제가 야무지게 다 먹었습니다ㅎㅎ


저는 이런 나물이 있는 게 신기했습니다;;
아주 당황스럽게 생겨서 당황했습니다
"안 먹어"라고 말하는 순간 친구는 저에게 레이저 눈빛을 쏴서 저도 어쩔 수 없이 먹었습니다.
계속 고기만 먹어서 뱃살 많이 나와서 엄청 구박은 안 했지만 눈치를 엄청 줍니다....
눈치 줘서 먹었는데 어? 맛이 괜찮았습니다 김에다가 사실 오리훈제 올려서 꼬시레기랑 먹었는데요
맛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깜짝 놀랐습니다 추천!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직화
우삼겹 전골이 도착을 했습니다
정말 기대를 많이 했는 메인 메뉴였습니다
고기라는 단어에 저는 흥분을 했습니다
정말 먹음직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맨 위에 보시다 시피 전복이 있습니다
제가 전복을 잘 안 먹어서 싱싱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정말 먹음직했습니다
이거는 제가 기대를 엄청해서
그런지 맛은 그냥 그저 그랬습니다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전복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밑에 소스로 찍어먹으면 댑니다
소스가 맛있습니다


어느새 또 참나물 비빔밥 된장찌개가 도착했습니다
간장소스를 넣어서 비벼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저는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게
여기서 비빔밥 하고 된장입니다..
그리고 된장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정말로 그래서 감동하면서 먹었습니다
비빔밥 비주얼도 좋고 맛도 살아있었습니다


음식이 다 나오고 식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푸짐하게 먹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주 잘 먹은 거 같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고요~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한식집 치고 정말 잘해놨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번에도 재방문하고 싶네요~^^


요즘 SNS 보니 음식점 앞이나 카페 앞에서 인증샷 찍으시던데 저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부모님 대리고 가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맛집 야사동 339  (4) 2021.05.23
영천 맛집(삼겹살)  (10) 2021.05.12
영양군 맛집 추천 신짬뽕상회  (17) 2021.04.26
포항 조용한 카페 추천  (7) 2021.04.17
포항 맛집 칼국수  (16)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