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포항 조용한 카페 추천

포항 조용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토 입니다
다들 잘 놀고 계신가요?
저도 오늘 어르신분들이랑

저녁식사 같이하고
저도 집에 왔습니다ㅎㅎㅎ

주말에는 좋은사람들과 식사하는게
저는 아주만족하고 배울점이

있다면 배워가는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코로나를 피해서..
아주 조용한카페를 갓다왔습니다

정말 사람이 없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사장님은 별로 안좋아하시겠지만.. ㅋㅋ)

 

선류산장

도로명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장면 수석봉길 145
지번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장면 지동리 784-1

 

 

 

 

 

 

여기는 지인의 추천으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정말 산골깊은곳에 있어서..

정말 아시는분들만

가는 그런곳 입니다
그리고 제가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시끄럽고 고급스러운곳 보다
이런 힐링카페 이런곳을 더 선호하게 댑니다..

 

 

 

밑에 펫말을 잘읽어보시면 영업시간이 나와있습니다
11시부터~해지는 시간까지라고 나와있네요

여름철에는 7시까지? 아니겠습니까?
겨울철에는 5~6시 사이 거의 보통 점심

먹고 많이 오시나 봅니다ㅎㅎ

 

 

 

날좋고 풍경좋으면 마음속으로 저도모르게

힐링이 대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날 밥도 먹고 살살걸어서 올라가니 바람도

불고 엄청 기부니가 좋았습니다

 

 

 

여기는 황토방이라고 하던데.. 여기는 제가

안들어 가봐서 잘모르겠습니다ㅋㅋ
민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무서워서 못하겠어요ㅠㅠㅠ

이런곳은 근방 먹을꺼도 없고
여기는 배민도 없습니다.. ㅋㅋㅋㅋ

젊은사람들은 비선호 하겠죠?ㅠㅠ

 

 

 

들어가서 멍때려봤습니다 이거는 무슨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이쁘네요 먼가 자연과 함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문도 안한채 가만히 보기만하다가
지인이 아무거나 시켰네요...ㅋㅋㅋ

 

 

 

요번에는 하늘쪽으로 해서 바라봤습니다

주변에 산이 많아서 먼가 공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위에 곶감?녀석이 걸려져 있는걸로 보입니다

힐링이죠ㅎㅎㅎ

 

 

 

아.. 포스팅 해야겠다

이집은 바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메뉴판은 비록 못찍었지만..

내부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옛날 어릴때 학교의자가 생각이나네요

몇십년만에 다시보니 엄청 반갑네요
정말 시골감성이네요

전 맛있는 점심을 먹고 

분위기가 정말 좋은 카페를 가면 

그날 기분이 아주 좋아집니다 ㅎㅎ

 

 

 

저는 커피는 잘 안먹어서

피곤한날에만 커피를 먹습니다
평소에는 잘 안먹고 달달한 음료를 먹습니다

그래서 지인이 홍씨스무디를 시켜줬나봐요!ㅋㅋ

 

 

 

지인 아메리카노인데 머 커피가

커피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포스틱 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깐ㅠㅠㅠ

정말 맛있더군요
진짜 리필까지 해달라고 말하고 싶펏지만ㅋㅋㅋㅋ

민폐인거 같테서
그냥 리필은 안했습니다 

그대신.. 집가기 전에 포스틱을 구매해서 갔습니다 ㅎㅎ

 

 

 

정말 여기는 홍씨스무디 핵추천 드립니다

정말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좋은게 사람이 없습니다

그게 정말 좋은듯 합니다
조용하게 자연소리들으면서

여유있게 홍씨스무디 먹으면

아주 스트레스가 다날라갑니다
그리고 파전하고 음식도 팝니다

동동주도 팔고 좋습니다
아주 추천드립니다

 

 

자연의 꽃들~~

아름다운 풍경구경을 제대로 한거 같아서 

오늘 기분이 정말 행복 하네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공산 맛집 한식집 추천  (6) 2021.05.01
영양군 맛집 추천 신짬뽕상회  (17) 2021.04.26
포항 맛집 칼국수  (16) 2021.04.05
경산 닭도리탕 맛집  (5) 2021.03.27
경북 야경 추천 (안동 월영교)  (16) 202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