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카페,디저트 맛집 추천

영천 카페, 디저트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불금 입니다
다들 재밌게 좋으신 분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있나요?
저는 내일도 출근인지라.. 너무 힘드네요 ㅠㅠ
저도 주 5일 일하고 싶네요 계속 피곤하네요


오늘도 맛있는 곳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 아주 아주 좋아하는 디저트 맛집입니다
경상도에서 유명한 집이죠~ㅎㅎ

읍천리 382


전화번호 054-335-0382

주소
경북 영천시 충효로 48-1
지번 경북 영천시 문외동 253-1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경북에서 읍천리 카페 모르시면 완전 간첩이라 할 정도로..
유명했는데 저의 고향 영천시에도 읍천리가 생겼네요
오픈 때는 안 갔지만 오픈하고 1달 뒤에 방문을 했습니다
아주 레트로 감성 있는 입구이네요 ㅋㅋ



들어갔으니깐 일단 시켜야겠죠?
요즘은 카페에서 디저트 파니깐
저녁 먹을 겸 여기서 먹자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껌딱지랑
딸기발라떼
자두 에이드
불고기 샐러드
불고기 샌드위치
카야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이 시킨 거 같지만 다 먹었습니다


자리에 앉아 실내 구경을 해봤습니다
읍천리란 단어가 레트로 감성이지만
안에는 살짝 레트로 감성이 있네요
옛날을 그리워하는 감성이 트렌드 이죠
근데 과거를 후회해봤자 남는 건 없습니다ㅋㅋ
너무 오랫동안 빠져있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드디어 다 나왔습니다
예쁘게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전체 사진에서 보셨을 줄 모르겠지만
소스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습니다..
여성분들을 사로잡을만하더군요
남자인 제가 봐도 이쁘게 잘 만들었다 맛도 나쁘지 않다
이 정도니깐요 제 껌딱지는.. 엄청 맛있다고 내일도 가고 싶다고
엄청나게 저를 압박했습니다;;; ㅋㅋㅋㅋ


카야토스트도 달고 맛있었습니다
카약 잼에 버터가 들어갔더라고 하더라고요?
미식가인 제 껌딱지가 그렇게 이야기했습니다..ㅋㅋ
고열량이겠지만 그 순간 그 맛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불고기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이거는 완전 커서 성인 남자인 제가 먹어도 한입에 안 들어갑니다
쪼금쪼금 먹어야 댑니다 욕심 많이 내서 먹으면 아까운 고기가 다 흘립니다
저도 이거 2개 먹으니깐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엄청 맛있습니다 추천


 

저는 저녁에는 웬만해서 커피를 잘 안 먹습니다
그래서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먼가 색다르게 자두 에이드가 있길래
저는 바로 자두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강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족을 엄청했습니다 딸기 발 라때 보다 맛있었습니다


껌딱지하고 저하고 그냥 다 먹었습니다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저는 카페 이런 스타일을 안 좋아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여자 입장에서는 극찬할 정도로 맛있다고 합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시고 주말을 맞이하러 가봅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