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한의마을 큰기와집 맛집

영천 한의마을 큰 기와집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 입니다
벌써 한주의 반이 흘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마음이 아픕니다

너무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듯합니다
뭐한 것도 없이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듯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경상북도 영천시에 한의마을에 위치한 음식점 소개해드릴 건데요ㅎㅎ
그럼 함께 같이 보러 가보시죠~ 레츠 기릿~


 

 

큰 기와집

주소 경북 영천시 천문로 485
경북 영천시 화룡동 산 43

전화 054-338-7708


한의마을에서 천천히 들어가시면 이렇게 팻말이 있습니다
그럼 식당 쪽으로 향하시면 댑니다
날씨 좋을 때 오면 아주 끝내주니 필히 날씨 좋을때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길 따라~ 바람 따라~ 오면 큰 기와집 나와버립니다
그러면 이제 항상 맛집 오면 멀 먼저 해야 댈까요?
빠르게 들어가서 자리에 앉혀서 메뉴를 빠르게 스캔을 해야겟죠?


그럼 빠르게 자리에 앉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슝슝


내부는 정말 한의 마을답게 옛날 조선 감성이 조금 있습니다
그래서 완전 짱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는 상당하게 깔끔합니다


그럼 내부도 대충 구경했고 빨리 메뉴를 골라야대니
흠... 5초 만에 전통 국수와 보쌈세트를 시켰습니다~ㅋㅋ
여기 참고로 오감만족 전통 비빔밥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저는 다음번에는 육개장도... 먹고 싶네요


마치 제가 왕이 댄 마냥 금수저를 주네요;;ㅋㅋ
먹을 때만큼은 왕이란 뜻인가요? 소소한거같테도
저는 이런 거에 감동을 받습니다


단호박 수프입니다
정말 달고 맛이 진짜 멋졌습니다ㅎㅎ


 

 

0123456789

 

수프를 다 먹고 나서 밑반찬이 드디어 대령했습니다
큰 기와집 포스팅하니 저도 모르게 조선시대 말투를 쓰게 대네요;;ㅋㅋ
제가 써놓고 저도 당황했네요 너무 과몰입했나 봅니다

기본 반찬 치고 정말 맛있는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기본반찬들이 대부분 호불호 없는 반찬들이여서

접근하기가 더욱더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하고 잡채를 맛잇게 잘먹엇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보자마자 군침이 돋았습니다
빨리 입에 넣어야겠단 생각만 들었습니다


 

 

김치랑 수육이랑 고추랑 올려서
놈 하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환상의 궁합입니다..


 

 

국수는 무슨 국수인지는 모르겠지만
멸치국수?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거부감 없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드시기 전에 이렇게 본인 입에 맞게끔 간장을 넣어줍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간장도 갔다 줍니다 ㅎㅎ


국수도 나왔으니 수육이랑 한입 해봤습니다
정말 맛있더군요... 수육은 그냥 맛있는 거 같습니다.
어느 조합이든.. 수육은 최고입니다


제 블로그는 경북 영천시 맛집 많이 있으니~
영천 여행, 놀러 오시는 분들은 차근차근 잘 둘러보시길 바랍니다ㅎㅎ

tndnd12.tistory.com/120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산 맛집 (단뽀뽀)  (44) 2021.03.05
경산 소루 덮밥맛집  (65) 2021.02.28
포항 불마녀 막창 닭발 리뷰  (34) 2021.02.18
의성 가볼만한곳 의성 산책길  (37) 2021.02.14
영천 이자카야 맛집 마츠 컴퍼니  (34) 20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