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포항 불마녀 막창 닭발 리뷰

포항 불마녀 막창 닭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시간이 너무 잘 지나가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큼 일을 많이 했다는 증거겟죠?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번에 먹었던 막창을 시켯습니다!

 

처음에 이때 제가 막창이 너무 먹고 싶은데
나가기도 귀찮고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도 그래서
바로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보았습니다
상호는 불마녀 막창&닭발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막창+사이드 택 2 +5종 재료 +소스 +음료수 택 1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저희는 막창 중짜 그리고 반반 2단계 참치마요 주먹밥 계란찜
사이다로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요즘 비닐봉지들이 다들 이쁘네요
요즘은 요기요 많이 보이네요

 

다 펼쳐서 찍어 보았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이때 엄청 군침이 돋았습니다
이 거전에 BBQ치킨도 먹었는데도 군침이 돋았습니다ㅋㅋ
전 돼지인가 봐요

 

이거 먹었을 때 음 괜찮다 나가서 안 먹어두 대겠네?
이 정도였습니다 비린내는 조금 안 낫지만 특유의 냉동 맛? 이 낫습니다
그래도 소스 때문에 어느 정도 커버가 대어서 나쁘진 않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일반 막창은 불막창보다 맛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는 음식 먹을 때 냉동 맛? 나면 엄청 음식이 싫어진다고 해야 댈까요?
음식이 미웠습니다.. 사장님은 밉지가 않은데...

 

저는 막창 먹을 때 막쌈장이랑 먹는 편입니다 ㅎㅎ
그리고 불막창이랑 흰색 특제소스인가? 이거랑 찍어먹으면
매운맛을 조금 줄여주면서 맛이 더 있어집니다

 

주먹밥은 집에 주먹밥 만들었을 때랑 맛이 비슷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거는 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ㅎㅎㅎ
이게 맛없으면 만드는 공장 문 닫아야 댑니다..

이 집은 맛은 조금 아쉬웠지만 나름 한 끼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닭발 한번 시켜서 먹어 보게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또 좋은 곳 맛있는 곳 있으면 추천해드리고
솔직하게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