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소루 덮밥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오늘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항상 일요일은 즐거운 날인 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경산에 덮밥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제가 일식 덮밥식 이런 걸 엄청 좋아해서 그런데만 골라서 가보고 있습니다

 

소루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백자로 76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36

매일 11:30~21:00 연중무휴/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주차장이 있었네요..
저는 주차장이 없어 보여서 근처에 세워두고 걸어왔습니다ㅋㅋ
소루 뒤편에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시면 이제 비대면식 주문을 하는데요~
저도 이런 기계 있는 게 편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주 많이요 ㅎㅎ 식사를 보시면 이것저것 많은데
저랑 껌딱지랑은 모듬장덮밥을 시켰습니다
다른 것도 맛있어 보였는데 모듬장은 새우+연어+키조개살? 이렇게 있습니다

 

 

 

 

실내는 깔끔하게 잘 대어 있습니다
다만 조금 작아요 그래도 나름 잘 대어 있습니다

 

 

 

메뉴에 대한 설명입니다
연어에는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뇌종증 등 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연어를
비법 간장소스에 숙성시킨 연어장 덮밥이라고 설명 대어 있습니다
전 연어를 아주 많이 좋아해서...ㅎㅎ

 

 

맛있게 먹는 순서인데요 저는 항상 이런 거 보면 따라먹어보고 싶습니다
정석대로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하잖아요? 먹어보고 맛이 없다고 하면
제 스타일대로 먹으면 대지만 저는 맛있게 먹는 방법 있으면 꼭 그렇게 먹어봅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나왔어요...
땡기는 맛입니다 사장님하고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시네요ㅎㅎ
일단 친절하면 맛도 맛있어집니다
엄청 진짜 맛있어요... 저는 연어를 저렇게 먹어보질 못해서..ㅋㅋ
더 맛있게 먹었다고 해야 댈까요?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처럼
한 숟가락에 연어 올린 다음 와사비 올리고
냠 하면 진짜 맛있더라고요..ㅋㅋ 적극 추천

 

012345
옆으로 누르기 누르시면 넘어갑니당

 

자세하게 한번 찍어 봤습니다

 

 

사이드로 칠리새우도 시켰습니다
이것도 제가 항상 이야기하지만 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
튀김 벗겨보니 진짜 아기 새우가 들어가 있었습니다ㅎㅎㅎ
머 칠리 새우니깐 새우가 있었겠죠?ㅋㅋㅋㅋㅋ
칠리 새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짜 다 먹었습니다 밥도둑이었습니다ㅠㅠ
싹쓸이를 해버렸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온 거 같습니다.

 

간단 후기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입에는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간장새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나눠질 듯합니다ㅠㅠㅠ
비주얼 하고는 깡패입니다ㅎㅎ 친절하시고! 번창하는 걸 보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카페,디저트 맛집 추천  (15) 2021.03.12
경산 맛집 (단뽀뽀)  (44) 2021.03.05
영천 한의마을 큰기와집 맛집  (65) 2021.02.24
포항 불마녀 막창 닭발 리뷰  (34) 2021.02.18
의성 가볼만한곳 의성 산책길  (37) 202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