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맛집 (단뽀뽀)

경산 맛집 (단뽀뽀)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다들 불금을 지내시나요?
저는 요즘 네이버 블로그도 시작을 해서
하루는 티스토리 하루는 네이버 블로그 이렇게 병행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래서 2일 1포 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서운해하시면 안대요~~
한번 시간 나시면 한번 방문 부탁드릴게요~ (강요아니에욤~~)
https://blog.naver.com/as8776

제가 왜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이유가 시에서 하는 홍보하는 게 있는데
그걸 합격하지를 못했습니다 시에서는 티스토리가 먼지 도 모르더라고요;;
아주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한국 국 룰인 네이버 블로그도 개설을 했습니다
아주 오기가 생기더라고요 ^^
내년에는 합격 한번 해보려고 네이버 블로그 도전하고 있습니다
항상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고 하잖아요 꾸준하게 도전해보면 언젠간 합격하겠죠?ㅎㅎ

 

오늘도 서론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

오늘은 경산에 위치한 단뽀뽀 집을 소개해주려고 합니다
그러면 함께 보러 가 보시죠~ 레츠 기릿

 

 

 

단뽀뽀

 

주소


경북 경산시 성암로 9길 31
경북 경산시 옥상동 830-1

전화번호 053-813-5035

 

 

제가 진짜 좋아하는 게 덮밥 그리고 볶음밥 이런 걸 많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런 곳만 찾아가게 대더라고요
제가 찾다가 찾다가 단뽀뽀라는 곳을 찾게 대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달려가 봤습니다

 

 

안에도 물론 메뉴판이 있습니다
지나가시다가 이 집은 머파는지 궁금해 할 수 있을까 봐 메뉴판을 앞에도 갖다 놓으신 거 같습니다

 

입구에 보시면 연어 맛집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거는 즉= 연어가 자신 있다 먹어봐라 이런 뜻입니다

단뽀뽀는 연어 맛집이니깐
주력 메뉴가 연어 벤또 연회 덮밥 연어 사시미가 주력이네요^^ 그러면 먹어봐야겠죠?

 

저는 추천 메뉴 연어벤또 하고 제 껌딱지는 메로구이를 좋아해서 메로구이벤또 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돈코츠라멘 시켰습니다

 

 

내부에는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 있었습니다
노년에 부부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년 사장님 사모님이 계셨습니다
친절하셨습니다

 




조금 기다리다 보니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요즘은 기본 반찬은 많이 줄이고 메인 메뉴에서 맛있게 나오는 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거만 딱 줍니다

 

 

연어 벤또가 도착했습니다 제 음식이 먼저 도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메로구이벤또 도착했습니다
먼저 연어 벤또 후기는 일단 진짜로 연어 맛집 인정합니다
저는 연어 덕후이기 때문에 냄새에부터 찝찝한 냄새가 나버리면.. 좀 거부감이 듭니다
그런데 단뽀뽀는 저를 실망시키지를 않았습니다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연어 잘하더라고요? 전문적으로 하시는 거 같습니다
역시 음식점은 전문 적하는 음식을 먹어야 맛있습니다

 

이거는 제 껌딱지가 시킨 메뉴입니다
제 껌딱지는 음식 욕심이 많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저한테 눈치를 줍니다 그래서 많이는 못 먹어봤지만
이거 또한 맛있었습니다 짭짜롬(사투리)한 짠맛? 아시죠? ㅋㅋㅋㅋ와사비랑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메로구이 못하는 집 가면 아시죠? 진짜 생선 비린내 엄청나는 거 역겹다고 해야 대죠
한번 잘못 갔다가 다 남기고 간 적이 있습니다 음식한테는 미안했지만ㅠㅠㅠ
그리고 옆에는 다이어트 풀때기 벤또 자체 세트입니다 소스가 특이한 맛이었지만
풀때기 다 먹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먹다가 보니깐 돈코츠 라멘 매운맛 말고 일반 시켰습니다
앞에 연어벤또하고 메로구이 벤또하고 잘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면발이 제 스타일이 아니었고 너무 밀가루 맛이 나서 라멘은 절반 먹고 남기고 나왔습니다
메뉴판에 보시면 생라멘 면이라고 적혀있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였습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국물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면 빼고는 아주 괜찮았습니다^^

 

저는 단뽀뽀 다시 갈마음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다만 라멘은 ㅠㅠㅠ안 시킬 거예요 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연어 사시미 시킬 거예요ㅋㅋㅋㅋ

총평점은 5점 중에 4.5점입니다 라멘만 뺏으면 5점이지만
안타깝게도 4.5점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불금 잘 보내시고 저는 주말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