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오늘의 주식 LG전자 상한가

오늘의 주식 LG전자 상한가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오늘 크리마스 전전이여서 매우 신나는 분위기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나홀로집에 진심으로 봐야댈꺼같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때도 일을 하기 때문에
머 나홀로 집에는 안봐요 ㅋㅋㅋㅋ그런데 먼가모르게
갑자기 슬프네요 저도 나홀로집에 보고싶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서론이 항상 길었던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lg전자가 전기차 시장에 진출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단 이 소식을 듣자마자 저도 상한가 언제 경험해볼까..


가 아니라 언젠간 경험해보겠죠.. ㅋㅋㅋ
진짜 대형주는 크게 변동이 있겟나.. 싶펏는데
전기차 소식에 한방에 상한가 까지 오르네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배터리 및 전장 부품을 공급한다고 해서 올랐다고 보면 댑니다
LG그룹은 마음만 먹으면 언제라도 완성된 전기차를 만들수있을꺼 같습니다
그런데 2차전지 디스플레이등 전장 부품을 파는게 이득 이니 완제품된 전기차는 안파는거 같습니다
오늘 9만원 근처까지 오른후 갑자기 한방에 훅 올라가네요 1주일 주가만 봐도 미세한 하락 등락 없습니다
그래서 신기합니다 보통 오를려고 각을 잡고 있는데
오늘 시초가에서 한방에 올라버렸네요
저도 이런 급행버스 한번 타야대는데요


오늘 존버타셔서 승리 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상한가에서 찍히고 상한가에서 떨어질때도 왠만해서 사지마세요..

땅을치고 후회합니다 제가 지금 필로시스헬스케어 물려있는돈 생각하면
우울합니다...


우울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해야겠습니다
저 개인적인 생각이니 한번 읽어주시면 댑니다
저는 내일또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셧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