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명신산업 테슬라 신용등급에 올라서 상한가

명신산업 테슬라 신용등급에 올라서 상한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입니다
불금 인데 여러분 모두 다들 불태우고 있습니까?
저는 내일 하루만 더하면 일요일 하루 쉽니다
그래도 하루쉬는게 저는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오늘 금요일에는 주식 마지막날이죠 토요일 일요일은 안하니깐
오늘 주식을 보다가 명신산업 봤는데 상한가를 찍어서 오늘 포스팅을 적을려고 합니다
왜 명신산업이 떳는이유를 같이 알아볼까요?
그러면 같이 보러갑시다 레츠기릿


명신산업이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신용등급 상향 소식에 상한가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명신산업은 전 거래일 대비 9200원(29.87%) 급등한 4만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이는 공모가(6500원) 대비 615.38배 높은 가격 입니다.

명신산업은 ‘핫스탬핑’ 공법을 토대로 만든 차량용 차체 부품을 테슬라 등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핫스탬핑은 강판을 고온으로 가열한 후 급속 냉각해 모양을 만드는 공법입니다.

최근 글로벌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는 테슬라의 신용등급을 ‘BB-’에서 ‘BB’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등급은 ‘긍정적’이라고 제시했습니다.


SK증권 박찬솔 연구원은 “글로벌 전기차 고객사의 공격적인 전기차 판매대수 확대 계획에 따라 명신산업도 생산 공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신규 모델 납품 물량 증가로 올해 매출액은 전년과 유사하겠고, 내년 고객사 두번째 대중화 모델로 내년 매출액은 1조원을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잘보셧나요?
명신산업이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신용등급 상향소식에
상한가를 찍엇다고 하네요
어마어마 하네요
신용등급 - 하나차이에 ㅋㅋㅋ
주식은 항상 타이밍 입니다
인생도 주식처럼 타이밍이 좋아야 댄다 생각합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불필요한 모임이나 종교단체는 왠만해서 피해주세요ㅠㅠ
확진자수가 너무 많이 생깁니다
지방에도 요즘 확진자가 많이나와서 걱정이 대네요


오늘 포스팅은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하루 남은 좋은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