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현대바이오 거래 정지 원인은?

안녕하세요~
초동이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단도직입적으로 왜말하냐면 단도직입적이면 헬요일이여서 그렇습니다..ㅋㅋㅋㅋ
오늘은 현대바이오에 대하여 포스팅을 쓸껍니다

코로나 이슈로 승승장구하던 현대바이오가
오늘21일 거래 정지를 당햇습니다


이거는 j커브가 아니구 l커브인데요 엄청납니다..
특히나 14일 18일은 상한가를 달렷죠..
솔직히 먼가 이상하다 싶프니 정지를 시킨거 같습니다
순간적으로 신라젠의 한모습을 보는줄알고 심장이 쫄깃햇습니다ㅋㅋㅋ

투자경고 종목으로 지정대고 나서
오늘 거래가 정지대고 맙니다,,,ㅎㅎ


아무래도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때문에
정말 급상승하게 됀 이유가 아닐까요?
이미 만들어진 백신들은 환경 온도 위생철저 등
영향이 많이 받는데다가 부작용까지 있어서
백신에 대한 믿음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백신과 다르게
먹는 코로나19치료제기 때문에
급상승겸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주식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먹는 치료제인데..
저부터 신기해서 주식 사볼까 말까 했는데요
이렇게 뜰줄은 몰랏습니다


12월 기준으로 외국인 기관들은 23만주 조금 넘게 사드렷다고 하네요
개인투자자들은 9만중반 사들엿다고 하네요

알아보니 오늘하루 정지대고
내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시장에 올라간다고 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