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오늘의 주식 현대바이오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날씨가 요세 이상한거 같습니다
날씨가 이상할수록 감기 조심하셔야댑니다
무척 컨디션도 계속 안좋습니다ㅠ
오늘 아침부터 코피가 터지는 바람에 먼가 뒤숭숭한데요 그럴수록 더욱더 건강에 집중하셔야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요즘 핫한 주식인 현대바이오에 대하여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러가시죠

 

 


화요일인 8일 증시에서는 현대바이오, 서울전자통신, 카페24, 포인트모바일, 무림SP, 동신건설, 일신바이오 등 8개 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이날 현대바이오는 전일 대비 30.00%(3150원) 오른 1만3650원에 장을 마쳤습니다.
현대바이오 대주주인 씨앤팜이 구충제 성분을 활용한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동물실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확인했다는 소식이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지난 9월 30일 기준 씨앤팜은 현대바이오 주식11.81%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페24는 페이스북과 실시간으로 연동하는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이날 카페24는 페이스북과 손잡고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과 '페이스북 숍스'(Facebook Shops)를 실시간 연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180만 온라인 쇼핑몰은 페이스북 이용자를 31억 명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무림SP는 구부릴 수 있는 종이 빨대 원지 '네오포레 스트로(straw)'를 개발해 재활용성 및 생분해성 인증을 받았다고 밝히며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화요일날 현대바이오 상한가를 찍엇는데
이때 소름돋았습니다
전날에 조금 낌세가 안좋아보여서 아 살까말까 했는데
결국에는 못삿습니다
낌세가 안좋으면 먼가 사야대겠다고 많이 생각이 듭니다 주식은 언제나 타이밍, 자기 운인거 같습니다
조금 상식만 알면 미리 돈을 땡겨갈수있는게 주식입니다 개잡주는 진짜 사지마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저는 내일 또 재밋고 좋은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