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대구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신가요?
저는 요즘 정말 활기차네요ㅎㅎ

추운 겨울이 지나 따뜻한 봄이 오듯
따뜻한 봄에도 마음의 문을 굳게 닫힌 저였는데
요즘 마음의 문이 살짝 열리려고 하네요
처음엔 엄청 의심 많았는데요?
몇 번을 보고 같이 식사도 해보고 하니
그 사람의 진심이 눈에 보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문을 살짝 열어볼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서론이 너무 길어진 거 같습니다
빨리 본론으로 넘어가서
오늘은 율하쪽에 고깃집 소개해드릴 건데요
그럼 함께 보러가보실까요?
레츠 기릿~~~

박대박 왕소금구이

주소

도로명: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22길 48
지번:대구광역시 동구 율하동 1437

전화

053-965-5707


여기는 제 친한친구 여자 친구 소개해준다고
한번 모인 자리였는데요 뜻밖에 고기집을 왔네요?ㅎㅎ
밖에는 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협소했습니다
(2자리 밖에 없습니다)

근처에 세워놓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실내는 무난했습니다~그냥 평범한 고깃집?ㅎㅎ
글자 문구도 있습니다 좋은 말 써 저 있습니다
여기 알고보니깐 체인점이던데요?ㅎㅎ


메뉴는 이것저것 있는데 엄청 비싸네요..
요즘 물가가 미친듯이 폭등하는 걸 체감할 수 있습니다
고기값도 엄청 올랐습니다...
그렇치만 좋은자리여서
저희는 삼겹살+목살을 주문했습니다


진짜 고기집은 거의 밑반찬은 비슷비슷합니다
그리고 특이한점은 고추냉이를 주는 거
아주 참 좋은 집이네요
저는 고추냉이를 사랑하는거 같습니다ㅎㅎ


숯을 갓다주고 그리고 다 조리해서 나오는데요
엄청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고기 썰어서 주다니~~


고기는 이렇게 진짜 예쁘게 해서 주는데요ㅎㅎ
그래서 더욱더 시각적으로 마음에 들게 하고
입도 즐겁게 먹었는데요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ㅎ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누가 구워주는 고기는 더욱
맛있습니다 

그리고 시각적인 맛을 더하기 위해

김치+마늘 조합을 올려보았습니다 

나중에 방문하시면 이렇게 해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성로 맛집추천  (1) 2022.05.30
영천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집  (0) 2022.05.07
대구 맛집 추천  (3) 2022.04.19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 2022.04.12
순천 맛집 추천  (13) 2022.04.02
경산 맛집 추천 <그득>  (14) 2022.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