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맛집 추천 <그득>

경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오늘은 하루는 어떻셨는가요?

요즘 운동을 많이 하다 보니깐
몸에 쉴틈이 없이 알이 배기는데요
정말 뿌듯합니다
체지방율도 쪼금씩 빠지고
근육량도 증가하고 있어서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경산에 위치한
그득이라는 일본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 보시죠?

 


경산 그득

도로명:경상북도 경산시 백자로 65 미성빌딩 106호
지번:경상북도 경산시 사동 30 미성빌딩 106호
전화: 0507-1487-2037


도착하시면 이렇게 간판이 있습니다
그럼 계단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있습니다
잘 안보 일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벌써부터 먹을 생각을 하니깐 정말
기쁘네요ㅎㅎ 정말 이때 정말
밥을 먹는건지 코로 먹는지
아무것도 모르고 먹었네요ㅎㅎ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내는 넓고 개성 있는 분위기여서
연인들끼리 또는 친구끼리 오기 정말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메뉴는 안봐도 뭐가 메인인 줄 아시겠죠?
저희는 이때 생연어덮밥 하고 대창 덮밥
제가 대창덮밥을 엄청 좋아합니다
저랑 같이온 친구도 정말 좋아했었는데요
이 날따라 연어덮밥이 먹고 싶펏나 봅니다ㅎㅎ

메뉴를 선택했으면 기계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선택한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



그득 이벤트도 하네요?
근데 저는 이벤트에 관심이 없는지라
그냥 무보수로 소개시켜드리고 싶네요
여기가 엄청 맛있거든요 ㅎㅎ
그리고 뭐 이것저것 있네요 ㅎㅎ



여기 음식은 정말 맛있는 거 같습니다
다른 곳에 가면 연어에 비린맛 나는데도 있고
그런데 여기는 정말 깔끔합니다
그리고 사진도 정말 이쁘죠?ㅎㅎ
튀김도 이쁘게 올려주네요~
정말 맛있습니다..추천!!



그리고 제가 주문한 대창 덮밥도 나왔는데요?
저는 정말 여기 음식이 다 괜찮은 거 같습니다
대창 덮밥도 경산에 몇 군데 있는데 다 가봤지만
정말 형편없는곳이 엄청 많습니다..
여기는 정말 맛도 있고 대창이 엄청 쫀득쫀득 합니다..
입에 찰떡같이 붙습니다..ㅎㅎ
밥 위에 대창 올리고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면 정말,,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적극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만두는 정말 비추합니다..
완전 비추... 맛 없...



그리고 연인끼리 오셨거나 친구끼리
오셨어도 경산에 남매지 한 바퀴 걸어봐요^^


길고양이들도 많네요
사람들을 무서워하지 않네요 ㅎㅎ
귀엽죠??ㅋㅋ 너무 졸귀탱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그득 정말 좋은 맛집이다 보니 경산에 방문하시거나
그러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 2022.04.12
순천 맛집 추천  (13) 2022.04.02
영천 맛집 추천  (8) 2022.02.27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3) 2022.02.17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냉동삼겹살  (13) 202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