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 입니다
요즘 대구를 자주 방문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하루가 금방지나가는거 같네요
주변에 누군가 아프면 속상하면서도
주위에 간병하는사람도 같이 힘들어진다는 말이
이제야 공감이 갑니다ㅎㅎ
간병하시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진짜 찐 맛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제 인생살아오면서 이만큼
맛있는 중국집 처음 접해봤습니다
와.. 신세계를 접해봤습니다ㅎㅎㅎ
그럼 함께 보러가보시죠~^^

화산 반점

도로명:경상북도 영천시 화산면 장수로 919
지번:경상북도 영천시 화산면 유성리 502-6
전화 054-336-6996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뭐 중국집이 거기서 거기겠지
이러면서 별생각이 없이 들어갔습니다
이때도 등산갓다오고 나서 온 거여서
정말 배가 고팠습니다



가게는 그냥 무난했습니다
전형적인 일반 내부랑 비슷합니다


메뉴는 쟁반류 시키는거 필수입니다
쟁반짜장이 진짜 맛있습니다
무조건 쟁반종류로 먹어야 됩니다 무조건
여긴 무조건 쟁반요리! 무조건! 아시겠죠?
그래서 친구랑 쟁반탕수육 소짜
쟁반짜장 2인분 시켰습니다

무조건 쟁반종류는 2인분 이상
주문해주셔야 됩니다ㅎㅎ


음.. 이때까진 잘 몰랐습니다 평범하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앗 그리고 친구가 찍먹인데 부먹으로 나와서
좀 당황스럽다고 했지만 찍먹파들은 미리 주문할때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시는게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탕수육 소스는 제조방법은 다들아시죠?

간장3숟가락+식초1숟가락+고추가루

이렇게하면 엄청 맛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건 오늘 가서 먹었어 먹었는데
이건 매콤하면서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맵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매운거 잘못 드시는 편이에요ㅎㅎ
야채는 싱싱하다고 이야기하시네요



이건 제인생 짜장면이라고 생각할 만큼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 일반중국집에서는 짜장면 조금 많이
먹으면 느끼함? 이 있어서
먹다 보면 쉽게 질리는데
여긴 짜장면도 살짝 매콤? 수준이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요
맛있어서 밥도 비벼먹을려고했는데
밥은 없다고 하네요ㅎㅎ
사장님께서 면 더드릴수있다고
그러시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 짜장면집에서 면 더 드린다고
하는집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 말에 소비자는 엄청 감동받았습니다,,,ㅜㅜ
괜히 제가 미안해서
그냥 괜찮습니다 하고 다 먹고 나왔습니다

엄청 감동했고 맛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집  (0) 2022.05.07
대구 맛집 추천  (3) 2022.04.19
순천 맛집 추천  (13) 2022.04.02
경산 맛집 추천 <그득>  (14) 2022.03.15
영천 맛집 추천  (8) 2022.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