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순천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순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그런데
구독자님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저는 요즘 날도 따뜻해지고 그러니깐
기분도 좋아지네요?ㅎㅎ
그래서 외출이 많아지네요
또 여름대면 더워서 집에만 있을꺼같네요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순천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 겁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실까요?



순천 일번가 식당

도로명: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만길 520
지번:전라남도 순천시 대대동 440-4
전화:0507-1428-2101




여긴 친구가 여기 괜찮다고 말을 해줘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는데요ㅎㅎ
일단 큼직큼직한 가게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당연히 방문할 땐 열체크는 해야겠죠?



정말 큼직큼직 했습니다
그래서 마음에는 들었습니다
사람이 많이오니깐 이렇게 크겠죠?
완전 단체손님 이렇게 오나 봅니다
정말 어마무시하게 가게가 컸습니다
완전 주식회사 급인데요?ㅎㅎㅎㅎ



메뉴는 가격은 좀 비싸네요?
그렇치만 저희는 경상도에서 왔기 때문에
비싸든 말든 상관없이
그냥 A코스 2개를 주문했습니다



낙지 감아논거, 전, 굴비, 그리고 다양한 밑반찬들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막상 다 못 먹을 정도로 나와서
당황했는데요? 전라도쪽 음식이 한식 쪽으로 맛있다고
들었고 밑반찬도 많이 나온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나올 줄은 몰랐네요~


50


간장게장이 도착했는데요?ㅎㅎ
전 간장게장을 엄청 좋아합니다 킬러죠ㅋㅋ
조금 비린맛은 있었지만
뭐 워낙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다
보니 먹을만 했습니다 친구도 먹을만하다고 했습니다
양념게장도 맛있습니다ㅎㅎ 제입에는 맞았습니다



저는 이게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거의 대부분 저혼자 다 먹었습니다
새콤달콤합니다 밥이랑 야채랑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 자극이 엄청 나서 좋아하나봐요,,ㅎㅎㅎㅎ
전라도 쪽은 꼬막무침 재첩 무침
유명하다고 하네요ㅎㅎ
바닷가에서 근처에 있으니 바닷가 음식이 유명하죠~



여기 밥다먹고 뜨거운 물 부어서
먹으면 숭늉이 완성됩니다
엄청 신기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처음 겪어 봤습니다
밥 다먹고 나갈려고 하니 뛰어와서
사모님께서 이렇게 먹으면 안된다고 아깝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잔소리들었습니다..ㅋㅋ 흑ㅜ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맛집 추천  (3) 2022.04.19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 2022.04.12
순천 맛집 추천  (13) 2022.04.02
경산 맛집 추천 <그득>  (14) 2022.03.15
영천 맛집 추천  (8) 2022.02.27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3) 2022.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