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냉동삼겹살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냉동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코로나가 심각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구독자님들도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외출하고 오시면 항상 손, 발, 양치
이렇게는 무조건 필수적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코로나 심각해지기전에 제가 다행이
사진을 많이 찍어놔서 포스팅
하는데 별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 고향 영천 냉동삼겹살
맛집 추천 해드릴껀데요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시죠~ 레츠 기릿~

돼지 친구네

도로명 경북 영천시 망정 1길 186
경북 영천시 망정동 347-3

매주 일요일 휴무

 



친구가 냉동삼겹살 맛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그 친구랑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앞에는 이렇게 나온다고 사진이 있네요ㅎㅎ


 



실내는 깔끔하게 대어있습니다
스타일러도 있어서
겉옷은 스타일러에 맡겨주시면 댑니다
귀찮으시면 밖에 옷걸이 있는데
거기다가 걸어두셔도 대용~
이게 더 귀찮을려나요?ㅋㅋ




냉동삼겹살이 맛집이다 보니 저희는
삼겹 5개 먼저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신기했던 게..
삼겹살 집에 볶음밥
있는 거 처음 봤습니다
(촌놈이여서 그렇습니다 이해해주세요)
(다른곳은 있다고 하네요)


 



밑반찬은 콩나물,김치,햄, 삼겹살 찍어먹는 소스
고사리 기본반찬들
여러 가지 나오네요 ㅎㅎㅎ
특히나 김치하고 콩나물 하고 고사리랑
같이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냉동삼겹살이 나왔습니다ㅎㅎ
위에는 후추가 뿌려 저 있네요~




 



넓게넓게 펼쳐주면서 고기를 구워줍니다~
그리고 대충 1분 정도 지났다 싶으면 뒤집어 줍니다~






그리고 고기 구우면서
이렇게 김치하고 콩나물 고사리도 함께
올려주시면 노릇노릇해질 때
고기랑 한접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고기+콩나물+고사리 같이 먹으면 핵 꿀맛,,,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했던 볶음밥인데요!
저는 이때 처음 먹어본 거여서
이런맛을 제가 처음 알았습니다..ㅋㅋ
엄청 맛있습니다..
삼겹살 기름 조금하고 이모님 레시피가 섞인
밥해서 볶아 먹으니깐 진짜 꿀맛..
거기다가 남은 삼겹살 까지
같이 먹으면 판타스틱 합니다
저는 볶음밥을 엄청 좋아하는편이여서 그런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3줄요약

1. 스타일러,밖에 옷걸이도 있고
고객의 마음을 잘 안다

2. 냉동삼겹살은 맛있다

3. 볶음밥은 더 맛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대세요~^^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맛집 추천  (8) 2022.02.27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23) 2022.02.17
여수 돼지국밥 맛집  (20) 2022.02.04
대구 조개구이 맛집  (16) 2022.01.30
대전 맛집 추천  (16) 2022.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