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대구 조개구이 맛집

대구 조개구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 입니다
요즘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갑니다
아까운 시간 항상 좋은데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본 포스팅은 작년사진 입니다)
오늘은 제 친구들이랑 방문 했던곳인데요~
친구중에 급발진 하는녀석이 있는데
갑자기 조개 먹자고..해서
대구까지 방문 하였습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시죠~

인천상륙작전

도로명:대구 북구 칠성남로 199-2
지번:대구 칠성동1가 228-1
전화번호 255-3487


여기 까지 오는데 엄청 오래걸렸네요 ㅠㅠ
친구가 칠성시장에 맛있는데가 여기라고 그래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저는 경북하양을 적극추천했지만..
친구는 제말을 무시하고
대리불러서 대구까지 달렸네요 ㅋㅋ


가게에 들어와보니 엄청 비좁았습니다
한 6테이블정도 앉을 수가 없었습니다
월래 봄~가을까지는 밖에 테이블 깔아놓고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벽을 보니 맥아더 장군님 그림이 그려저있네요ㅎㅎ
상호명이 인천상륙작전이니깐 ㅋㅋ
맥아더 장군님이 당연히 있네요 ㅎㅎ


저희는 저까지 합쳐서 3명 이고
3차다 보니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이야기하고 정말 잘먹습니다
(코로나 격상하기전 입니다)
그래서 중자 하나 시켰습니다


사이드메뉴 많이 나옵니다
일단 모르는 풀반찬이 나오고
떡볶이,땅콩 이렇게 나오네요


그다음 화로가 도착합니다
겨울철이니 화로가 있으니깐 엄청 따뜻하네요ㅎㅎ
여름에는 불 앞에 있는것만으로도 더운데요
겨울철에는 참 좋습니다


무슨 전이 나왔습니다
먼가 생긴게 쫌... 그래서..패스
그리고 계란찜,옥수수치즈콘,어묵국 이렇게 나옵니다
이제 끝인줄 알았습니다



김치볶음밥? 나오는데 이게.. 정말 맛잇었습니다


리필 한번더 했습니다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
그거 아시죠? 배불러도 맛있으면 먹는거요,,
그러니깐 제가 돼지가 되는듯 합니다 ㅎㅎ


제가 불명.. 사진찍는다고 냅뚸라고 했는데..
제가 잠시 화장실가는동안 불위에 올려놨더라고요..ㅎ


그래서 반밖에 못찍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술을 먹었다보니 제말이 안들렸나봐요
앞으론 귀에다가 소리질러야겠습니다

전복이 들어가있네요
조금 다른집 보다 색다르네요 ㅎㅎ


양념소스하고,키조개?하고 이렇게 나오네용ㅎㅎ


제가 갓다오니깐 이렇게 올려져 있었네요 ㅎㅎ
참ㅎㅎ 그래도 3명이라고 3개 올려놓았네요
ㅋㅋㅋㅋㅋ


조개 굽는 asmr 들어 보시죠
보글보글 하게 잘 끓어가고 있습니다

3줄요약

1 양이 조금 아쉬웠다 그런데 밑반찬이 많타
2 밑반찬 김치볶음밥 맛있다
3 봄쯤? 다시방문해보고 싶다
밖에서 먹어 보고 싶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맛집으로 유명한집 냉동삼겹살  (13) 2022.02.09
여수 돼지국밥 맛집  (20) 2022.02.04
대전 맛집 추천  (16) 2022.01.08
울산 맛집으로 유명한집 닭도리탕  (15) 2021.12.20
울산 맛집으로 유명한 집  (15) 202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