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열대과일 심리테스트 mbti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요즘들어 날씨가 꿀꿀하고
꿈에서 매도하는 꿈을 꿔서 그런지
엄청 기분이 좀 찝찝하는꿈을 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따라 심리테스트
하고 싶픈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심리테스트를 진행해볼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시켜줄 심리테스트는
열대과일테스트인데요
심리 테스트가 엄청 많터라고요ㅎㅎ
이 심리테스트는 mbti랑 비슷한
걸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함께 보러가보시죠 레츠기릿


https://poomang.com/detail/nizxo
여기로 들어가시면 바로 테스트를
진행할수있습니다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ㅎㅎ
테스트 시작 바로 누르시면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보시면 다양한종류의 과일들
나는 어떻게 할까요?
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음 저는 과일은 잘 안먹지만 제 개인적으로
생각이라면 세일할때 삽니다 ㅋㅋㅋㅋ
거의 잘안먹지만
가끔 먹을때는 세일할때 사죠 ㅎㅎ


2번째 질문은 내가 좋아하는
과일을 소개할때 나는 어떨까?
라는 질문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배 인데요
제껌딱지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번에 배먹어보라고 했을때
설명해줬는데도
껌딱지는 안먹는다고 하더군요ㅎㅎ
달고 아삭아삭 한데,,ㅎㅎ
그래서 저는 1번
과일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해준다 라는
질문을 선택했습니다

글자가 잘안보여서 크게 바꿨습니다 ㅎㅎ


집에서 가서 과일을 확인해 봤더니
상해 있을때 나는 어떨까?
라는 질문입니다

저는 흠.. 저혼자사는거 같트면 머고 이게..
이러면서 그냥 쌩까고 버리면 대지만
소중한사람 그리고 중요한자리에서
갑자기 상한과일이 나오면
바로 가서 따질듯 합니다 아니면 교환해주던지
과일 사장님이 알아서 조치를 취해주시겠지만요 ㅎㅎ
저는 일단 교환준비를 한다 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많을 때 나는 어떨까?
라는 질문 입니다

저는 말을 잘안합니다 음.. 왜냐면 저는 인생살면서
말을 많이 하면 손해라고 생각하거든요
머든 마이너스 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말을 왠만해서
들어주는 편 입니다 그래서 당연하게
2번을 선택했습니다



조별과제중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조원에게 나는? 라는 질문 입니다

저는 앞에말해듯이 사람말을 잘들어주는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조원이 새로운방향이 있다고 말을하면
도전해보자는 말을 들어주곤 하죠 그게 만약 그게
실패를 해도 다시 하면 대니깐 들어줍니다
성공을 하면 더욱더 좋고요 ㅎㅎㅎ



해야하는일이 많은데 놀고 싶을때 나는 어떨까?
라는 질문입니다

저는 무슨 일을 하더라도 놀더라도 맘 편하게 놀아야지라는 생각을 많이합니다
그래서 놀땐 놀고 일할때 바짝 일하고 합니다
여유가 있을때 이제 놀죠 시간에
맞춰서 일을 하곤 하죠 ㅎㅎ
그래서 저는 2번을 택했습니다
마지막 문제 입니다 ㅎㅎㅎ



저는 파인애플이네용?ㅎㅎ
저는 힘들어도 맞아요 저는 내색을 잘안합니다
힘든걸 표현하면 그게 제 약점이 댈까봐
잘 내색을 잘안하죠
그리고 위로 해주면 정말 좋아하죠 사소한말이라도
잘했어 수고했어 고맙다 힘들었지? 이런말이라도 저는 자주 위안이 대고 하죠
그리고 각성을 다시하죠


이런건 테스트 좀 비슷한거 같네요
저는 귀여운것 동물이라던지
이런거 보면 마자요 ㅋㅋㅋㅋ
가만히 있지를 못해요 귀여워서
알파카를 제일 좋아합니다
음 그리고 팩트는 개인주의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심각한 개인주의는 아닌데 이건 잘못
대었습니다... 증말 ㅋㅋㅋㅋ
직업에 귀천이 없다는말에
저는 엄청 공감하거든요 ㅎㅎ
남눈치 안보고 하는게 제일 좋은듯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고
한번씩 시간대시면 해보세요
엄청 재밌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대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성격 테스트  (22) 2021.09.07
연애세포생존테스트  (5) 2021.06.08
짱구 심리테스트  (3) 2021.05.06
무의식 심리테스트  (11) 2021.03.15
객관성 테스트  (35) 202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