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세포생존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벌써 오늘 잠을 자고나면 일주일에 절반이 옵니다
시간이 너무 잘가는거 같테서 너무 서러운거 같습니다 ㅠㅠㅠ 나이는 먹는게 무섭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재밋는 심리테스트를
소개시켜드릴껍니다
오늘은 그래서 심리테스트 주제는 연애세포생존테스트 입니다~
그럼 함께 보러 가보시죠~~레츠기릿

https://www.simcong.com/quiz/350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

www.simcong.com

이거 링크타고 들어가면 댑니다~
(사기아님)



들어가시면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그러면 밑에 부분에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댑니다


첫질문부터 갑자기 이런질문이여서 아주많이 당황했습니다 요즘 저에게 많이 늙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ㅠㅠ 저는 외모에 자신감이 떨어저서 그렇타라고 선택했습니다


조금 누르다 보니 이런질문도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게 스트레스다
전 서비스+기술직이여서 그런지 새로운손님들오면
더 잘챙겨줄려고 합니다 그러다가 친해지면 좋구요~


헉 이런생각하면 절대 연애 못합니다
그사람을 믿어줘야 댑니다
물론 제기준에 선을 넘는 행동을 하면 경고를 줍니다
계속된 선넘는 행동을 하면 손절을 해야겠지만요ㅎㅎ


전 한때 츄리링 엄청 좋아했죠..
한창아디다스 유로파유행할때 색깔별로 다사버렸을 정도로 추리링 엄청 좋아했습니다
비록 지금은 그렇게 입으면 제 껌딱지가 머라고 할껍니다 그래서 요세는 슬랙스로 입고 다닙니다..흑
그래서 저는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음.. 저는 개인적으로 제껌딱지 만나기전에 3년이란 공백기간이 있었는데 저는 그때도 설레임이 어떤것인지는 알고 있었습니다 사람을 딱보고 이야기해보면 설레이는 느낌이 옵니다 머지?이사람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그런느낌가지라고 연애하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


어우쉣,,,아주 건강한대다가 금사빠까지 나왔다니,,
전 엄청 차도남인데요,,ㅋㅋㅋㅋㅎㅎㅎ
금방사랑에빠질수도 있지만 금방 사랑이 식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천천히 알아가보도록 하는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
성격급하신분들은 다를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대과일 심리테스트 mbti  (33) 2021.09.14
MBTI 성격 테스트  (22) 2021.09.07
짱구 심리테스트  (3) 2021.05.06
무의식 심리테스트  (11) 2021.03.15
객관성 테스트  (35) 202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