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짱구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하루가
엄청 지루 했는거 같습니다
오늘 지루함을 이겨내보자는
의미로 오늘도
재밋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면 함께 같이 하러 가보시죠~
레츠기릿~

zzanggu-test.netlify.app
(도메인 입니다 머.. 누른다고 돈 안빠저 나갑니다~ㅎㅎ)


들어가보면 이렇게 귀여운 짱구가 반겨줍니다
짱구하면 저는 만화밖에 생각이 안납니다
제 어릴시절은 검정고무신하고
조금 커서 짱구시즌이였죠ㅎㅎ
그래서 그런지 더욱더 재밋어 지더라구요~~
빠르게 하고 싶프시면 밑에
떡잎마을로 출발 누르시면
바로 질문하고 답이 나와있습니다


이질문보고 ㅋㅋ웃었습니다
제 주변에 저런친구 있었으면
전 바로 손절 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2번답 무슨 일 있는건가..?
일단 도망가자 이걸 택했습니다


저는 짱구보던시절에 액션가면을
엄청 좋아해서 만약에 액션가면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했을경우
저는 코스튬 입고 패스티벌에
참여했을꺼 같습니다ㅎㅎ
다들 그렇지 않나요?
코로나가 없을경우 입니다ㅎㅎ
덕후 같지만..ㅋㅋ


헐~~천방지축 흥부자 짱구가 나왔습니다ㅋㅋ
한국인중 5.3프로에 해당 되다니 영광이네요^^
제가 좀 천방지축이긴 합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람이거든요ㅎㅎ
어,,, 저는 전에도 말해듯이
저는 제 소중한사람들이면 정말 잘챙겨줍니다
무리에서 분위기 메이커까지는 아닙니다ㅋㅋㅋㅋ

무리에서 인기라곤
제가 제일 막내다 보니깐 인기를
독차지 하는거 같습니다
손님들 연령대도 거의
어르신분들이여서
어린애처럼 봐서 좋긴 좋은데
한번씩 무시하시는 손님들이 있어서
기분이 상할때도 있죠ㅎㅎ
누군가에게 시끄러운존재 아닙니다
아 술먹으면 엄청 시끄럽습니다 인정..
인정할껀 빠르게 인정해야댑니다..
평소에는 고분조용 합니다

외모부터 인테리어라고 하는데
저는 인테리어쪽으로 관심이 많긴 많습니다
그리고 외모는 로션만 잘바르고 다닙니다
지금은 다만 자동차업종에서 일을하지만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조금 관심이 있습니다



저랑 좋은캐미는 현실주의 선생님 채성아라고 합니다
혹시나 구독자님들 방문자님들중에 나오시면 댓글 달아주세욤~~
안나와도 댓글 달아주세요~~

저는 오늘 여기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