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썬팅 블랙박스 용품

자동차 블랙박스 추천 드립니다~~

자동차 블랙박스 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도 첫째날 1월1일
입니다 오늘은 조금 어두워 해보기가 그런데
다들 해 집에서 잘보셧나요?
올해는 구독자,방문자 여러분들 전부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블랙박스 추천 해드릴려구 합니다
블랙박스 종류는 머 이것저것 필요없고
솔직하게 잘찍히고 불량이 없는게 저는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 시켜드릴꺼는
G-PRO 300 제품입니다
앞에 FHD 뒤에 FHD

제가 전에 앞서 G-PRO 200 제품을 소개시켜드린적 잇는데욤
G-PRO 200 제품은 앞에는 FHD 뒤에는 HD 입니다
그래서 뒤에만 FHD로 늘어낫는 제품이 G-PRO 300 제품입니다

제품구성은 앞서 말해듯이 블랙박스 본체 후방카메라 배선들이 있습니다
살펴보니 G-PRO 200제품이랑은 조금 다릅니다ㅎㅎ
앞에 본체가가 조금 다릅니다 뒤에 후방은 비슷합니다

제가 지넷시스템 제품을 오래 써와서 그런지
옛날에는 GI700제품이 였는데 지금은 G-PRO 300
이름도 바뀌고 제품박스도 달라젓고 조금 더세련대게
본체 스타일도 바뀌었습니다

이제품도 화질하고는 엄청 깔끔하게 잘나왔습니다
엄청 선명하게 잘나오네요 기본적으로 지넷은
라이트 비젼이 탑제 대어 있어 더욱더 선명하게 잘보입니다
역시 CCTV회사 답네요 CCTV를 잘만들어서 바로 자동차쪽으로도
사업을 하셧다고 합니다 아주 화질이 굿입니다


지넷에 제일 좋은 장점이 타이머로 끌수있습니다
1시간 3시간 6시간 12시간 24시간 48시간
75도 이상 열이 발생시 자동으로 꺼짐
그리고 전압으로도 끌수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철 윈터모드 해놓은면 11월~3월까지는
고정으로 12.3V 대면 자동으로 끌수 있습니다
총 4가지로 설정 대어있어 자기 자신에 맞게끔 사용하시면대는데요
정말 편리하고 가성비 좋고 기능편리하고 작업하는 업체들도
엄청 편리합니다 용량관리 부터해서 화질프레임 다설정할수있어서..
ㅋㅋ진짜 전문가용 블랙박스겸 편리한
블랙박스 입니다
지넷은 한번쓰면 계속 쓰게 대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블랙박스 바꾸실일 있으시면 가성비 좋고 내구성 좋은 블랙박스 한번
장착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대시고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사고 없이 잘 놀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저는 내일 또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