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썬팅 블랙박스 용품

자동차 세차 용품 추천

자동차 세차 용품 추천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3일 차 휴가 인대요 ㅎㅎ 명절이라 세차 한번 하러 나왔습니다^^
평소 차를 잘 안 닦는 스타일이라.. 1달에 한번 닦아줘서 내 소중한 베순이 한테 미안한대요ㅜㅜ ㅋㅋㅋ
오늘은 소개해줄 세차용품은 불스원 용품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불스원 제품들로도 꾸준하게만 닦아주면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1 천연가죽 클리너입니다
전 차에 리무진 시트 1열 2열 대어 있어서 조금 더 오래 쓰려면 이 제품은 필수라 생각합니다

전 이거 바를 때마다 냄새가 아주 좋습니다 제 로션 냄새랑 비슷하거든요 ㅎㅎ

저는 물세차하기 전에 실내부터 꼼꼼하게 닦는 편인데요

브레이크 열 식혀줄 겸 실내부터 하고 그다음 물세차하러 갑니다

 

 

 

2 불스원 나노테크 왁스
일명 계속 바르면 보호막이 엄청 뜨거워진다는 그 왁스입니다...

해외 좋은 고체 왁스도 잇지만 전 국내 용품들도 둘러보면 괜찮은 제품이 많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물세차를 다하고 물기를 99%다 닦고 스펀지로 슬슬 발라주고 마른 걸래로 닦아주는데요

엄청 팔이 빠질꺼같테요...ㅋㅋㅋㅋ

요새 물왁스 좋은 거 많은데 저는 고체 왁스로 막일을 택합니다

왜냐면 조금 더 오래가거든요 광빨도 비딩도 엄청 좋습니다

전 유리막 코팅하고 꾸준하게 한 달에 한번 꼭 작업을 합니다

 

 

 

3이지 유막 제거 제품인데요
요 제품도 장마시즌에 핫한 제품이죠 ㅎㅎ
이건 깨끗하게 앞유리를 다 닦아준 후에 문지르면 대는데요 엄청 팔이 부러질 거 같네요

요즘은 전동드릴에 돌리는 거 잇던데 그거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하나 장만할까 생각 중입니다

셀프세차장 웬만해서 사람 없는 시간에 가서 작업해주시면 댑니다

사람 많은 시간에 가면 셀프세차장 사장님이 눈치를 엄청 주거든요ㅎㅎㅎㅎㅎ시간 때 잘 맞춰서 가세요

 

 

4 타이어 광택제
말 그대로 타이어 광내게 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타이어 광택제 써보고 조금 오래간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발라놓으면 비를 맞아도 꾸준하게 광택이 나더라고요

나름 가격도 괜찮고 오래갑니다 ㅎㅎ

진흙 밞아보고 타이어 고압수로 씻겨내 봤더니 광빨이 좀 나잇 더라고요 오래갑니다^^

 

 

 

세차를 다해보고 우리 베순이 옆테를 찍어봤는데요 ㅎㅎ
광빨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불스원 제품 좋습니다

가격도 많이 비싼 것도 아니고 꾸준하게 불스원 제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바르면 바를수록 광이 더 나는 거 같습니다.
불스원 제품이라고 하면 다들 무시하던데요,, ㅜㅜ
제품다 사두 10만 원 안 넘습니다

저는 혜자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세차를 항상 하면 배가 고파서

후딱 집 들어가서 밥 먹어야겠습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세차하고 나니깐 감성 마력이 올랐습니다~~~
불스원 제품 엄청 많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드린 거는 만원 안팎에 물건들입니다~~

 

여러분 모두 오늘도 하루 잘마감하시고 즐거운 추석보내시고
저는 내일 또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