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썬팅 블랙박스 용품

블랙박스 추천드립니다

블랙박스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1일 차 휴가 잘 즐기시고 계시나요?
전 오늘도 예약이 있어 출근을 했답니다 ㅜㅜㅜㅜ

오늘은 블랙박스 소개 해줄껀데요
블랙박스 가성비 왕 지넷 시스템 제품입니다


G-pro200

G Pro200이란 제품인데요~^^ 완전 가성비 좋다고 붐붐하고 잇는 제품입니다 전 4년 전부터 쓰고 잇는데요 gi-300부터 불량이 없어서 저는 주력 제품으로 쓰고 잇습니다 요번 g pro 나오면서 256g까지 호환 댄다는 소문이 있어 한번 시도를 해봤는데 호환이 대네요^^
ㅎㅎ전 256g 가면 기계 무리, 혹시 모를 영상 누락 댈까 봐 권장은 128g까지만 사용하고 잇습니다ㅎㅎ

제품 구성은 블랙박스 본체, 후방카메라 전원선 후방선 요렇게 들어가 잇습니다

지넷 시스템 제품은 풀 녹화 모션 녹화 녹화 방식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2선3선 방식으로 가능하고 작업성도 훌륭합니다 수입차 할때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철 모드(11월달~3월달까지는 12.3V고정)전압으로 차단, 타이머차단 고온차단 방전 걱정은 1도 걱정안하셔도 댑니다~~
풀 녹화경우 cctv처럼 1초도 빠짐없이 계속 찍어댑니다 전 개인적으로 모션 녹화는 조금 불안하다고 생각해서 저희 고객님들은 다 풀녹화 권장해주고 잇습니다

128g 넣으면 43시간 정도 저장 대어 넉넉하게 시간이 잇으니 사고처리하시고 휴대폰으로 저장하거나 블랙박스 꼭 끄라고 항상 말합니다

제가 항상 말하는 게 하루에 한 번 차 한 바퀴 돌아서 이상 있으면 ㅋㅋㅋㅋㅋ항상 끄라고 당부합니다 꼭 그래야지 주차 중 누군가가 박고 도망 갓을 때 찾을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 장착 후 사진 한컷 찍어봤습니다ㅎㅎ
요번 신형 나오면서 새롭게 단장한 느낌이 들군요
가성비 좋고 제품도 정말 좋습니다 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연휴 잘 보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