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산타 테스트 MBTI

산타 테스트 MBTI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다들 좋은 크리스마스이브 잘보내시고 있나요?
내일은 어린이들이 1년동안 착한행동을 하면 선물을 주는날입니다
오늘 어린이들은 잠을 자고 일어나면 기대가 대겠죠
제 어릴 시적엔 이브에는 잠을 잘못잣습니다
산타가 진짜 있는줄 알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선물 생각하고 자서 그랫는거 같습니다
어릴때로 돌아가고 싶단 생각이 많이듭니다

요즘 계속 서론이 길어지네요 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이니깐
산타로 보는 심리테스트를 해볼까합니다
그럼같이 보러가볼까요 ?


주소 https://santa.signal.love/#/


제가 들어간 주소로 들어가면
바로 들어가면 이렇게 테스트하기 있는데
바로 테스트시작하기 누르시면댑니다


문제를 다읽어봤지만
제일 생각나는게 아이들에게
줄선물 어떻게 고르면 좋을까?
그래서 저는 빅데이터를 분석 높은 선호도가 예측대는 선물
요걸로 선택했습니다
왜냐면 산타가 신도 아니고 알수가없기때문에
빅데이터가 제일 좋타고 생각해서 바로 빅데이터로 고고싱했습니다

저는 프로플래너 산타가 결과가 나오네요 ㅋㅋㅋ
너무 간절한 눈빛인데요...ㅋㅋㅋㅋ
저두 무슨 노는날이거나 그러면 간절한 눈빛 저랑 비슷하네요 산타님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완전 저네요
요란한 파티보다는 정예의 파티원 3명에서
노는게 더재밋고 그렇쵸그리고 저는 성격이 꼼꼼한 편이여서
그냥,,, 좀 피곤하게 삽니다ㅜㅜ 처음에 보면 저를 어렵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던데 그냥 동네 친구 동네 동생이라 생각하고 편안하게 대해주면 대는데
꼭 어렵게 저를 대하더라구요.. 좀 무뚝뚝해서 그렇치 친해지면 괜찮은데
나쁜사람은 아니여서요..ㅋㅋㅋ


저랑 같이 일하면 좋은산타님~~흥부자 산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일하는 형한테도 해봐야겟습니다


구독자님들이랑 제 방문자분들은 한번씩 재미삼아 한번해보시길바랍니다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저는 또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