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에 절반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요번에 방문자수가 늘어서
엄청나게 기분이 좋습니다
구독자분들도 소통하면서 지내니 너무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소통하면서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구독자 분들한테는 너무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호구성향테스트 시켜드릴 껍니다
심심할때 마다 무슨무슨 테스트 이런걸 자주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핫하다는 호구 성향 테스트를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https://www.hogutest.com/

링크 눌러서 들어가면 테스트를 할수있습니다

머 사기 사이트아니니 걱정마셔도 댑니다

저를 못믿으시면 네이버에 호구성향테스트 치시면 바로 있습니다
들어가셧다면 바로 레츠기릿 한번 해볼까욤?!

 

ㅋㅋㅋㅋㅋㅋ친구아이가 부터 웃기네요
저도 경상도 사나이 인데
염소도 경상도 염소네요 ㅋㅋㅋㅋ

 

네......진짜 맞아요 제스타일이 그냥 제사람이거나 저를 아껴주시는분들
이런 사람들한테는 진짜 잘해줍니다 반대로 저를 싫어하거나 저를 깍아내리시는분들은
저도 똑같이 해줍니다 그런거 정말 못봐줍니다ㅋㅋ
저 스타일이 그대로 나와 깜짝놀랫습니다ㅋㅋㅋㅋㅋ
테스트가 엄청나게 정확하네요 ㅋㅋㅋㅋㅋ

 


헌신하다 헌신의짝이댄다 정말 맞습니다 ㅎㅎㅎ
적당하게 머든 해야댑니다
이때까지 테스트 한것중에 제일 정확한거 같습니다ㅎ

 

머 이건 ㅋㅋㅋㅋㅋ 호의가 계속대면 둘리인줄 안다 이건 명언이죠 이건 누구라도 꼭 명심하셔야댑니다

 


Ai이가 카톡 제 스타일를 정확하게 꽂아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친한동생들한테 제가 하는 스타일 입니다
어제 밥같이먹고 집갈때

형님 잘먹엇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사겠습니다 이러면
댓다마 잘먹엇으면 잘먹은거지 빨리 집가자 춥다 xx야 가제이(사투리)잘가라

어제 제가 한말 입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딱맞는거 같습니다 저는 친해지기도 힘들지만 친해지면 좋은정보는

함께 공유해서 정작 제가 저자신한테는 좋은정보를 놓치는 경우가 조금 있는 호구입니다ㅋㅋㅋㅋ

그렇타고 다놓치진 않습니다^^

 

 

철벽시전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느끼는게 선을 안끄으면 저를 잘모르는 람들이 제 선을 넘어오더라고요 ㅎㅎ

이게 제일 문제죠 사람 좋아보이는것도 아니고 잘해주면 항상 선을 넘는사람들이 몇명있던데요,,

다들 이런경우가 몇번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선을 넘어버리면 경고를 줍니다!

 


ㅋㅋㅋㅋ저랑 쿵짝 잘맞는 친구들이라고 하네요

구독자님들도 재밋게 테스트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미삼아 하는것도 나쁘지 않네용ㅋㅋㅋㅋㅋ

 

 

 

+제가 걸린 차가운도시의 흑염소는 희귀유형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저도 몰랏는데요

희귀한 사람인가봐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저는 내일 새롭고 재밋게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