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 유형 테스트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에 반은 지나왓는데여
오늘은 어떠셧나요?
요세 생각하는게 너무 많아서 한번에
이루고자 하니 정말 답답합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해야대는데
저처럼 한번에 이룰려고 하면
머든 한가지는 잃어버리기
마련입니다
꼭.. 하나하나 차근차근
이루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오늘은 전에두 지금도
인기 핫한 유형테스트 들이 엄청 많은데요
핫핫 해서
저두 한번 해봣습니다


https://mbti.amanda.co.kr/

성격 유형도 잇구
이것저것 유형이 많으니
ㅋㅋㅋㅋ심심하시면 한번씩
테스트하시길 바랍니다

솔직히 저는 둘다 좋아해서
솔직히 머를 누를까..
고민을 많이햇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주로 맛집 돌아다니는게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핫플에서 사진도 찍고
맛집 탐방하는걸 찍엇습니다


저는 질문 다하구
보니 스마트 프리한 연애 꿀발이라네요
이게 중요한게 ISTP 이게
중요합니다
이게 유형을 가르쳐주는거기
때문에 이게 중요한거랍니다 !!


제 스타일은 이렇다고 뜨네요
좀 맞는거 같테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제 개인적인 시간을 존중해주면 엄청 좋죠
서로한테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서로 자기 정비시간이잖아요
다만 짧게라두 1시간이면 한시간
제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잠수는 안타요...머하나에
집중하면 조금 머..잠수는 아니고
연락이 잘안대죠...ㅋㅋㅋ


다하구 나면 자기한테 맞는
맞는 유형을 가르쳐줍니다
그러면 자기한테 맞는 유형을
찾으시면 좋습니다 ㅋㅋㅋㅋ
머 안맞아두 괜찮습니다
사람만 좋으면 대니깐요 ㅎㅎ
이건 그냥 재미로 보는거기 때문에 ㅎㅎ
저랑 제 껌딱지랑도 안맞습니다
그러면 제 껌딱지꺼두 한번 볼까요!?




저랑은 엄청나게 다른 스타일입니다
제 껌딱지가 딱 맞습니다
입담도 좋고 타고난 손재주가 잇습니다
맞아요..ㅋㅋㅋㅋ
그리구 허세..ㅋㅋㅋㅋㅋ맞아여
허세 잇죠ㅋㅋㅋㅋㅋㅋ
상대방을 잘이해하려 하지않는 모습을 보지 못한다고 하는데 이건 고집이 쌔다는 뜻 같습니다...
엄청 적극적입니다 활동적이고
근데 집에 들어가면 집순이대죠 ㅋㅋㅋㅋ
한번 씩 보니깐 엄청 재밋는거 같네요
한번씩 웃고 싶거나 심심하실때
심리테스트 하시면 엄청 재밋습니다
한번씩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겟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저는 내일 또 재밋는 이야기로
찾아뵙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