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날씨가 따뜻하게 좋앗는데요
일하면서 정말 날씨가 좋타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어떠셧나요?
오늘은 저한테는 불금 같은 토요일 입니다 ㅋㅋㅋ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의 포스팅은 경북 경산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려구 합니다


참조은집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147길 8
경북 경산시 하양읍 금락리 135-188


경산에서두 하양에 위치하고 있는 집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먼가 맛집뉘앙스가 풍기는데요
그래서 발빠르게 입장을 햇습니다


입장을 해보니 제스타일입니다
갬성스타일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많이 좋습니다


메뉴판은 이것저것 많은데요
전문적인게 육회고기 연어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육회 중짜 시켯습니다


기본안주는 과자하나랑 주고
염통꼬치4개 줍니다 염통이 엄청 맛잇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육회중짜가 나왔습니다
양도 푸딤하고 비주얼도 평타는 나오는 거 같습니다
저의 사진당담 껌딱지는 가면 갈수록
사진실력이 늘어나는거 같테서
제가 포스팅 할때마다 뿌듯해지는 거 같습니다



역시 육회는 노른자 얹져서 먹어야지
진리인거 같습니다
역시 맛잇는거 같습니다
취향에 맞게끔 날계란 따로 나오니
참고하십시요~~안먹고싶으면
냅뚜시면 댑니다


치즈하고 김하고 육회 배
이조합은 끝내주는 조합입니다
나중에 여기에 오시면 이조합으로 한번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엄청 맛있는 조합입니다


저는 염통을 엄청나게 맛잇게 먹어서
염통 10개를 따로 시켯습니다
엄청 맛잇습니다 ㅎㅎㅎㅎ
경산에 이렇게 맛잇는집이 있엇는지 몰라습니다
조용하고 분위기있고 찾으시는 분들은
하양에 있는 참조은집
추천드리겟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겟습니다
불토인 만큼 찢어버려야 겟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또 정신이 멀쩡할때 찾아뵙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