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회 맛집 추천

영천 회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11월달 얼마안대서 적응이 잘안대시나요?
하루는 먼가 길다고 느껴지고
일주일은 엄청 빠른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오늘은 영천에 있는 회 맛집인곳을
소개 시켜줄라고 합니다
오늘따라 회가 엄청 땡겨서
껌딱지에게 픽을 받아서
시켜보앗습니다



감포 횟집

도로명경북 영천시 문화새길 25
지번야사동 187-2

 

 


오늘은 오징어회하고 우럭광어가 엄청나게
땡겨서 껌딱지 한테 징징거렷더니
포장 주문을 해줫습니다
마치구 먹으라고~~~
***역시...내여자친구란***
그래서 저는 퇴근하고 바로..
감포횟집으로 달려갓습니다
미리 제가 기달렷더니
사모님?(일하시는 누나?이모?뻘)되시는 분이
친절하게 일찍오셧네요? 하면서
기다리시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래서 열심히 기달렷습니다ㅋㅋㅋ
배고픈마음에
먹을꺼보면 엄청 설렙니다 흐

 

 


바로 집으로 와서 상차림 바로 햇습니다!!!
요세 코로나 때문이지 제가 나가서 술먹거나 그러면 먼가 무섭다 생각이들고 그럽니다
이게 바로 상상코로나..인가요..?ㅋㅋㅋㅋ
그래서 코로나전에는 주에 2번은 꼭 먹엇는데
요즘은 달에 2번..?한두번 밖에 안대니
껌딱지가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꾸 맛집소개에 어긋나는 말해서 죄송합니다
파랑 봉투로 포장해서 줍니다~^^

 

 


다열어봣는데요
엄청 찌게다시가 엄청나게 많습니다ㅋㅋㅋ
저는 이런 횟집 처음봣습니다..
나름 영천 많이 다녀봣지만
혜자인 횟집은 잘없엇습니다

상추 깻입 하고 고등어 다주고 마늘 청양고추 까지

다담어 주셧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입가심 하라고 귤하고 후르츠칵테일 까지 챙겨주시는

섬세한 이집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또 음식을 맛있게도 좋치만

양도 푸짐하게 주시는곳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방어 철이여서 방어도 서비스로
썰어서 주셧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일단 저는 오징어를 엄청나게 좋아해서
오징어무침 오징어 튀김등 오징어회 등 다좋아합니다
오징어회 한젓가락 들어서 한컷을 찍어보앗습니다
맛있어보이는 오징어회 한입 뇸 하면
입에서 스르륵 녹습니다..

오징어회는 먹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초장에 그냥 찍어먹으면

10분내로 다없어진다는게 오징어 회죠 ?ㅎㅎㅎ

 

 

 

 


방어에서 저는 한번 놀랫는데요
엄청 두껍게 썰어주셔서 더 맛이 돋보이게 하네요
기름장에 방어를 찍어 먹으면
 끝내줍니다 (취향대로 드시면 댑니다)

엄청나게 비린내도 안나고 싱싱했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회덮밥은 날치알 하고

안에 회가 엄청나게 들어가 있습니다

야채랑... 깜짝놀랠 정도로 많습니다

제가 포항에서 회덮밥 먹은거 보다 나은거같습니다

솔직하게 요세 회나 대게 먹으로 굳이 바다가 주변에 있는

식당안가도 그냥 동네 회집만가도 맛과 퀄리티는 평타이상은 나오는거 같습니다

동네 회집도 맛있는 집과 비위생적인 집이 있든 항상 잘고르시고 가셔야댑니다

그리고 무슨 장사를 하든 무조건 친절해야대는거 같습니다

 

 

 

 

고등어 한마리 가뿐하게
다 먹엇습니다
엄청 맛잇고 기본밑반찬들이
엄청나게 많 주셔서 한번더
감사합니다 맛잇는거 만드시면
다좋은분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회로 배부르게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배부르게 먹어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오늘은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겟습니다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저는 내일 또 찾아뵙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