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울산 동구 맛집추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습니다
ㅠㅠㅠ주말이 지나가고
벌써 월요일이 다가와 하루를 마무리 하네요
올해두 거의 끝나간다는게 믿기지가 않습니다
코로나로 한해가 다지나간듯 합니다 ..
내년에는 전염병 없는 클린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오늘 포스팅 할 곳은요~?
제목에 적었듯 울산을 다녀왔는데요 ㅎㅎㅎ
원래는 백년본가를 가려고 했는데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오늘이 정기휴무였습니다 ㅜㅜ
다음에 백년본가는 갔다가 새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대신 껌딱지와 급하게 검색했는데 근처에 닭발 맛집이 있다기에 다녀왔습니다!


상호명 : 장가네 불닭발
주소 : 울산 동구 대학로 180
전화번호는 안심번호로 뜹니다
0507-1343-1255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시네요
저랑 껌딱지는 set C에 날치알 주먹밥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대학로라 그런가 학생들이 눈에 띄더군요 ㅎㅎㅎ
주로 학생이 많았지만 저희는 꿋꿋하게 먹었습니다
(옆테이블은 3명인데 닭발2인에 주먹밥 계란찜 시키고도 많다는 이야기를 하던데... 저랑 껌딱지는
넉넉한 것을 좋아하니까여 ㅎ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테이블에 뭐가 붙어 있어서 봤더니
좋아요 이벤트도 있군요??
껌딱지나 저나 둘 다 귀찮아서 그냥 제돈 내고 사먹기로 했습니다
학생때였다면 눈에 불을 켜고 했을테지만요 ㅎㅎㅎ


기본 상차림이 나왔습니다
전형적인 닭발집의 모습이었습니다 ㅎㅎㅎ


얼마 후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포슬포슬 보들보들한게 간도 딱 맞고 양도 좋았습니다
닭발 먹고 매울때 떠먹으면 뜨거운데도 입을 잘 식혀주더라고요 ㅎㅎㅎㅎ


메인 메뉴인 갈비뼈닭발과 오돌뼈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에서 똥집 대신 오돌뼈로 변경했습니다)
윗부분엔 뼈가 없고 갈빗대처럼 쥐고 뜯으면 바로 닭발을 뜯을 수 있는게 아주 신박했습니다
닭발은 불맛이 가득하면서도 음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차만 안 가지고 왔으면 진짜.... 말 안해도 여러분도 아실거라 믿습니다 ㅎㅎㅎ
껌딱지 꼬셔서 껌딱지가 운전하라고 했으나 우리 껌딱지님 거주지역 내에서만 운전할 수 있다며 강력히 거부하여 물만 한잔 마셨습니다 ㅎㅎㅎㅎ

오돌뼈는... 네 그냥 그랬습니다
오돌뼈 대신 닭발을 그만큼 더 시켜서 드세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주먹밥이 나왔는데요 ㅎㅎㅎㅎ
만들면서 몇개 집어먹었더니 양이 적어보이네요
껌딱지가 한입크기라며 쪼물쪼물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주먹밥도 엄청나게 별미입니다 특별한 것 없어보이는데 간도 딱 맞고 엄청 맛있습니다

장가네 불닭발에 가게 되신다면
불갈비닭발 + 계란찜 + 날치알주먹밥
이 조합 적극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마무리 전에 한마디 드리자면
껌딱지는 배부르다고 했으나
초동이는 배가 안 차서 근처 맥날가서
치킨랩에 쉐이크까지 한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유용한 포스팅이 되었길 바라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내일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위 맛집 ,군위 가볼만한곳  (0) 2020.10.29
경산 맛집 석쇠불고기  (0) 2020.10.27
여수 거북선상회 솔직 후기  (0) 2020.10.25
영천 맛집 추천  (0) 2020.10.22
영천 맛집 산성국밥  (0) 2020.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