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 산성국밥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는 어떠셧나요?
오늘은 5시쯤 비가 오네요
5시쯤 비가 오니 정신이
몽롱해지는게
비 오는걸 구경하고 잇엇는데요
비오는걸 보니 기분이 그냥
꿀꿀해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영천에 잇는
국밥 맛집 소개 시켜드릴려구 합니다

산성식당

경북 영천시 시장4길 52 영천공설시장
경북 영천시 완산동 982-3


영천에 국밥집에서
제일 유명한 산성식당인데요
저두 영천을 많이 다녀봣는데
산성식당 한번가고 나면
다른 국밥집 가면 먼가 좀 그렇습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겟지만..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새로 리모델링 한지 안댓는지
깔끔합니다



메뉴판인데요
저는 항상 산성식당오면
돼지국밥 밖에 안먹습니다
제입에는 엄청 맛잇어서
다른건..손도 안대 봣답니다 ㅎㅎ
저는 껌딱지랑 돼지국밥2개에
돼지수육 중 짜 시켯습니다
육식좋아하시는분들은
돼지국밥 돼지수육 조합으로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밑반찬 기본으로 이렇게 나옵답니다
여기서 제일 맛잇는게
양파 저린게 엄청..맛잇습니다
항상 리필해달라구 합니다
돼지수육 시켜야지 와사비에 찍어먹으라고
소스 줍니다^^



국밥 나오기전에 수육이 나왓는데요
상추랑 수육2접 얹져서 저린양파랑
마늘이랑 싸서 먹으면
진짜 끝내줍니다
저는 고기..고기만 보면 저는
미쳐버립니다 ㅋㅋㅋㅋㅋ
사진봐두 군침이 돋네요
비린내두 안나구 맛잇습니다



저랑 껌딱지랑은
성격도 상극인데요
국밥 먹는 스타일도 저랑 달라서
깜짝놀랫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먹는건 거의 비슷할줄 알앗는데
하나두 똑같은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그래두 서로에게
맞춰줄려구 많이 노력합니다
벌써 노력한지두 2년이 다대어가네요
시간은 없구 맛잇는건 너무 많아서
문제인거 같습니다...



항상 밥먹고 나면 소화시킬겸
영천 우로지 한바퀴 걷습니다
밥먹엇으면 꼭 건강을 위하여
산책을 꼭하세요

다음 우로지 갈일 잇으면
우로지 포스팅 한번 하겟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쓰겟습니다
오늘 비도 오고 그러니 오늘 과음은 하지마시구
집에서 푹 쉬시길 바랍니다~~
저는 또 내일 새롭게 단장하여
오겟습니다
다들 수고하셧구 내일 뵙겟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거북선상회 솔직 후기  (0) 2020.10.25
영천 맛집 추천  (0) 2020.10.22
여수 맛집 추천  (0) 2020.10.20
순천 가볼만한곳(순천만습지)  (0) 2020.10.19
순천 먹거리 추천 (오리명가)  (1) 202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