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순천 먹거리 추천 (오리명가)

주말은 다들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저는는 어제 글에 남겼듯 껌딱지랑 콧바람
쐬면서 전라도 몇 곳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고 첫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저는 현지인들만 아는 조용한 식당 맛집을
찾아서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릴 이 식당도 제가 찾아낸 맛집입니다!!!

상호명 : 오리명가
주소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중흥1길 8 오리명가
전화번호 : 061)725-5292

네비로 찍고 갔는데도 이런 곳에 어디에 있단거지 하면서 찾아갔습니다(사실 좁은 이상한 골목으로 들어갔다가 겨우 찾아서 갔습니다)
여러분들께 팁을 드리자면 공터가 있는데 거기 위로 올라가서 우측을 보면 오르막이 있습니다
간판이 허름해 보여서 여기가 맞나 싶을수도 있지만 바로 그곳이 맞습니다



주차를 하고 내리면 이렇게 가게가 잘 안보이게 가려져 있는데요 저 속으로 들어가면
갬성이 있는게 기가 막힙니다


양 옆으로는 미니 분수대에서 분수도 나오고 있습니다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으며 실내화 착용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마침 운이 좋아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바깥에 분수대가 보여서 간단하게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감성까지 더해지니 여행와서 신선놀음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저와 껌딱지는 둘이었기에 오리로스모듬
소자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35,000원이었고 오리고기와 훈연된듯한
삼겹살을 같이 줍니다 ㅎㅎㅎ
오리도 맛나지만 삼겹살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ㅎ
초동이는 결국 밥을 두그릇 먹었고 평소 밥 한공기를 다 안 먹는 껌딱지도 한그릇을 다 먹었습니다

양이 작아보인다고요~?
그렇게 생각을 하면 오산이더군요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습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ㅎㅎㅎ

사진에는 덜 찍혔지만 기본
반찬들이 어마어마합니다 ㅎㅎㅎ
전라도하면 손맛이 좋다는 이야기가
여기에도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껌딱지가 밑반찬 다 너무 맛있다며
골고루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고기는 껌딱지 대신 제가 열심히 구웠습니다
제가 날이 갈수록 고기 굽는 실력이
늘어나는게 보인다고 칭찬을 해줍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구워서 사랑 좀 받아야겠습니다 ㅎㅎ

위에서 이야기 했던 삼겹살입니다
두툼한데 부드럽고 촉촉하고 기가 막힙니다
특제 소스(초장에 들깨가루)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납니다

이건 오리탕입니다
공기밥 1개당 1그릇씩 줍니다
진짜 건강한데 맛있는 맛이 납니다 ㅎㅎㅎㅎ
저는 이게 너무 좋아 밥을 한공기 더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납니다

이렇게 다 먹고 나오니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노을 진 순천은 너무 예뻤습니다

사진에 다 담기진 못했지만 여러분들도 함께 봤으면 해서 한컷 껌딱지기 찍어준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순천에 오신다면 꼭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찬 월요일이 되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맛집 추천  (0) 2020.10.20
순천 가볼만한곳(순천만습지)  (0) 2020.10.19
경주 볼거리 추천  (0) 2020.10.17
영천 현지인 맛집  (0) 2020.10.16
경산 맛집추천  (0)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