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경산 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떠셧나요?
요세 낮에는 덥고 밤에는 엄청 춥습니다 ㅜ
이럴때 감기조심해야대는데요
항상 옷 두껍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산맛집 추천드릴려구 합니다


착한 한우 곱창

경북 경산시 성암로21길 7
경북 경산시 옥산동 754-4


경산맛집중에 손에 꼽힐정도로
맛잇는 맛집인거 같습니다
옥산동에 맛잇는집이 다몰려 잇다는 소문이
자자햇습니다
그래서 바로 출동햇습니다
또 우리 껌딱지가 곱창타령을해서
또 대려가 봣습니다



들어와서 바로 한우곱창 모듬
2~3인세트 시켯는데요
엄청 기대댑니다
껌딱지가 곱창매니아 여서..
많이 시켯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15분에서20분정도
소요댄다고 합니다 ~^^
참고 바랍니다


부위별로 설명이 대어잇습니다
헐ㅋㅋㅋ대창이 엄청 귀한음식이네요
소 한마리당 2kg 밖에 안나오다니..
엄청 맛이 쫄깃쫄깃하고 맛잇겟단
생각 밖에 안드네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들이 도착햇습니다
미리 전투 준비하라고 연장을 갓다주네요
감사합니다 하고 받앗습니다
고기들 나오면 콩나물에 싸서 먹으면
완전 맛잇다고 가르쳐 주셧습니다^^


선지 해장국도 주는 센스 좋앗습니다
소잡는 집이여서 그런지
센스가 굿이네요 ㅋㅋ
선지맛은 머 나름 괜찮습니다 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곱창이 나왓습니다
비주얼 완전 후덜덜합니다
초벌 대어 나왓는데욤 맛잇게 생겻습니다
초벌 대어 나온 막창 곱창 대창은
직원님께서 구이 해주십니다
직원님께서 구어 주시고 먹어도 댄다고
할때까지 기달려줍니다
우삼겹 하고 염통은 저희가 직접 구어 먹어야댑니다


직원님께서 먹으라고 지시를 하셔서
저희는 먹을 준비를 햇는데요 ㅎㅎ
미리 이쁘게 다 짤라줍니다
보는게 이뻐야 식감도 맛잇다는걸요 ㅎㅎ
애호박하고 정구지 양파하고도 줍니다
대창이 엄청 고소하게 진짜 맛잇습니다
다진마늘하고 같이 찍어 드시면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ㅋㅋㅋㅋ
속안에 잇는 곱이 다 터져서
제입안을 황홀하게 만들어줍니다
진짜 찐 맛집입니다


껌딱지한테 이거 고열량 아니야?
이러니깐 이걸 보라고 ㅋㅋㅋㅋㅋ가르쳐주네여
한우곱창의 효능 엄청많네요
위벽 보호 알콜분해 소화촉진 도움주고
여성분들한테 다이어트 댄다고 ㅋㅋㅋ저한테
구박을 하네욤ㅋㅋㅋㅋㅋ
제가 잘못햇는거 같습니다 ㅠㅠ
저도 요세 기력이 많이 부족햇는데
이제 기력 회복 대겟죠?ㅎㅎㅎ


우삼겹 볶음밥인데요
머든 멀먹고나면 저는 볶음밥이 땡깁니다
여기두 다먹구 나니깐
볶음밥 가능하다구 하네요~~^^오예
그래서 2인분 시키구 비주얼이 좋으면
맛도 맛잇어지니깐
가운데에 계란을 투척하면 맛잇습니다ㅋㅋ
언제나 볶음밥은 사랑입니다 ㅎㅎ
다먹구 나니 올챙이 배가 댓습니다

주차공간인 너무 비좁습니다..
주차는 공원 근방에 세워두시는게
좋습니다



다먹구 바로 집에 갈려 햇으나
너무 많이 먹엇기에 소화겸 산책겸
경산 남매지 한바퀴 돌다가 갓습니다
착한한우곱창이랑 거리두 가깝습니다

지방출장, 놀러 가실일 잇으시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겟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 내일 찾아 뵙겟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볼거리 추천  (0) 2020.10.17
영천 현지인 맛집  (0) 2020.10.16
제주도 맛집 태광식당  (1) 2020.10.13
제주도 디저트맛집  (0) 2020.10.12
청도 가볼만한곳  (0) 2020.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