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떠셧나요?
저는 엄청 정신이 없이
일을 햇더니 엄청 피곤하네요,,
직장인분들은
내일 하루만 하면
토일 쉬니깐 화이팅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천에 잇는
맛집인데요 저는 주로 영천에서
일을 보고 영천에서 미팅잡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제 포스팅글에는
온통 영천지역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영천좋습니다
오늘은 영천에 처음 보는곳?
자주다녀 봣지만 이곳은
처음보는곳이여서
미리 예약을 잡앗습니다
여기두 머 현지인들만 가는곳?
이라고 해야대나요?ㅋㅋㅋ

영천 오후엔

도로명. 경북 영천시 중앙동2길 114-9
지번. 문내동 233-1
054-338-7800



중앙초등학교 근처에 잇네요ㅎㅎ
저는 오늘 미팅 하시는분이랑
새우필라프 토마토파스타 블루베리피자
이렇게 시켯습니다



여자 사장님 혼자 하셔서
점심시간때 예약안하시면
점심 못먹고 헛걸음 하셔야 댑니다
예약은 요즘 시대에 필수중 필수인데요
꼭 예약 바랍니다
토마토파스타인데요
맛잇긴 맛잇는데 가격에 비해 대부분 양이
좀 적어서 안타깝습니다
ㅠㅠㅠㅠ



저는 양식중에 제일 좋은게
필라프인데요
머든 볶음밥으로 대잇거나
썩어먹을수 잇는 덮밥
요런 종류 정말 좋아해서
필라프도 몇번 먹으니 없어젓습니다
가격에 비해..좀ㅠ 그래두
맛은 잇으니!!!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메인메뉴 피자...
기다리고 기달렷던 피자인데요
헉.. 진짜 맛잇습니다
양식먹엇던거 중에서 제일 맛잇어서
깜짝놀랫습니다
영천이..ㅋㅋㅋㅋ이런 피자집이!?
ㅋㅋㅋㅋㅋ엄청 감명 깊게
먹어서 저는 감동을 받앗습니다
결국엔 가격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
그냥 맛잇게 드실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깔끔해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마무리하겟습니다
오늘 컨디션이 완전 안좋아서
조금 양해 부탁드리겟습니다
저는 내일 또 찾아 뵙겟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동구 맛집추천 드립니다  (1) 2020.10.26
여수 거북선상회 솔직 후기  (0) 2020.10.25
영천 맛집 산성국밥  (0) 2020.10.21
여수 맛집 추천  (0) 2020.10.20
순천 가볼만한곳(순천만습지)  (0) 202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