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제주도 맛집 태광식당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잘보내셧나요?
저는 오늘 일 빨리정리하구 일찍 퇴근햇습니다
오랜만에 외식겸 식사 하러 나왓습니다
일때문에
주변 사람들한테 무관심 햇는거 같습니다
저는 돈보다 항상 행복을 추구 합니다 ㅎㅎ
돈보고 쫒아가는게 아니구 돈이 나를 따르게 해야댄다고 제 멘토스승님 말해주셧습니다

오늘도 어제를 이어 제주도 편을 쓸려구하는데요
저는 한식을 좋아 합니다
저는 좀 낡은 음식점 엄청좋아하는데요
먼가 짬에서 나오는 맛이 나올꺼같테서
기대가 항상 업업 댑니다

그래서 제주도 처음 갈때 한식으로 골라서 갓는데요~


태광식당

도로명 제주 제주시 탑동로 144
지번 제주 제주시 용담일동 119
전화번호 064-751-1071

여기는 한치 주물럭이 맛집이라고하는데요
저는 육식동물이기 때문에
돼지주물럭 시킬려구햇는데
사장님께서 한치주물럭이랑 돼지주물럭
썩어주신다고 하셔서
흔쾌하게 콜이라고 외첫습니다


가게 주변하고 메뉴판은 제가 참고로 못찍은점
양해부탁드리겟습니다


음식이 나왓습니다
저는 고기만 봣다하면 환장합니다
저는 육식동물 답게 먹을준비를 합니다
제 껌딱지는 월래 초식동물인데
제가 육식동물로 만들어논거 같습니다 ㅋㅋ
고기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돼지주물럭+한치주물럭
비주얼은 머 대부분 알다 싶피 똑같습니다
한치는 제가 처음 먹어봐서 기대가 댑니다


저는 육식동물 답게
배가 고팟는지
다익은사진도 안찍고 바로 해치워 버렵습니다

음 비주얼은 머 나름 괜찮습니다
맛은 굿잡
역시 허름한 가게는 맛없는집이
없는거 같습니다
허름하다는 이유로..안가시면 후회하십니다
제주도 맛집 할만하네요
주물럭 하고는 정말좋아해서
정말 맛잇게 잘먹엇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저는 육식동물이면서도
식후는 볶음밥인데요
볶음밥 매니아 입니다

진짜 볶음밥 맛집 쌉인정
이거는 먹어본사람들이 알수가잇습니다

한치주물럭과 돼지주물럭 조합??
환상의 콤비입니다
공항 주변에 잇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공항주변 맛집이 없다
공항주변에서 밥먹고 비행기 타야댄다
렌트카 받고 제주도 온다고 허기 젓을때
태광식당에서 한끼 드셔보세요~

이모들도 친절합니다
짬에서 나오는 눈치가 대단합니다
반찬 다먹어가면 눈치껏 다시 리필해주십니다
저는 감사하게 잘먹고 왓습니다


주의) 젊은 커플들은 가지마세요
여성분들이 아지아 입맛이라고 놀립니다
저는 맛잇게 먹엇는데 아재 같다고 놀려서
저는 삐젓습니다
놀려도 참으실수 잇으시면 가십시요~~ㅋㅋㅋ



오늘은 포스팅 여기까지 쓰겟습니다
내일은 새로운 포스팅 하겟습니다
제주도 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현지인 맛집  (0) 2020.10.16
경산 맛집추천  (0) 2020.10.15
제주도 디저트맛집  (0) 2020.10.12
청도 가볼만한곳  (0) 2020.10.11
대구 분위기잇는 레스토랑  (0) 20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