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청도 가볼만한곳

청도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오늘 일요일인데요 하루 종일 집에만 이었네요
제 껌딱지가 위경련으로 많이 아파서 오늘은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었습니다

다들 건강부터 챙기시고 놀러 가시고 일하시고 하세요

몸이 안 아파야 잘 놀고 돈도 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과거에 갔던 청도 소개시켜드릴려구 하는데요 ㅎㅎ

저는 지방에 살다보니 경북지역을 자주 가게 댑니다~

 

 

 


처음에 우리가 갓던 곳은

청도 소싸움경기장입니다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범곡리 133번지
054-370-7500


청도 소싸움은 청도에서 진짜 유명한데요 ㅎㅎ
코로나 19로 인하여 지금은 출입금지입니다 모바일로 우권을 사서 배팅 하실수 잇는데요

정말 재밌습니다
소끼리 싸움하는데 너무너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싸우기 싫은데 싸우려고 하는 거 보면 맴이 아픕니다

그래도 집적 가셔서 보면 환호랑 소 싸우는 장면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ㅋㅋㅋㅋㅋ

이맛으로 보나 싶습니다~~^^


소싸움에 꽃 우권인데요 ㅋㅋㅋㅋ
배팅하는 겁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홍소 청소 누가이길까? 요렇게 하는겁니다

이걸로 용돈벌이 하시는 어르신분들 진짜 많습니다

전에 10만 원 배팅해서 120만 원 받아 가시는 분 봤습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그냥 매점에 음식비 내기해서 배팅했습니다ㅎㅎㅎ

우권 한 장만 가지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응원을 하게 댑니다
코로나 19 종식 선언 대면 먼저 여기 가보고 싶다 생각이 듭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연인끼리가셔두 재밋습니다 매잠 음식내기 아이스크림 내기 요정도만 하셔두 재밋습니다 ㅎㅎㅎ

 

 

 


와인터널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송금 길 100
경북 청도군 화양읍 송금리 산 121
054-371-1904


소싸움을 다 보고 저희는 와인터널에 왔는데요
정말 정말 시원합니다 저희는 산책하는걸 엄청 좋아해서 산책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쭉 걷다 보면 와인 저장하는 곳 하고 엄청 많습니다

설명도 자세히 대어 잇으니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와인동굴도 볼꺼두 많고 이쁩니다 잘 꾸며 낫죠ㅎㅎ
와인은 숙성시킨 술이라고 보면 쉽겠습니다 ㅎㅎ엄청 이쁘고 화려한 곳입니다

한번 와인에 알고 싶으시면 방문해보세요~



청도 프로방스

경북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경북 청도군 화양읍 삼신리 877
054-372-5050

 

 


청도애 밤은 항상 프로방스가 정답인데요 여기는 갈 때마다 인생 샷을 건지는데요 ㅎㅎ

재 껌딱지랑 처음만나고 얼마 안대서 프로방스 갓는데 얼마나 이쁘고 얼마나 재밋던지 ㅎㅎ

이때 기억하면 아직도 설레는 마음이 잇습니다

화려한 조명아래서 사진찍는 기분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겟죠?

정말 세상을 다가진듯한 기분이 듭니다ㅎㅎ 연인들끼리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

인생샷을 건지고 싶거나 그러시면 프로방스는 꼭 가세요

연인끼리 안 가더라도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는데요 꼭 청도에 오 실 일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저때 프로방스 가니깐 야광팔찌도 주던데요 정말 이쁩니다 벌써 저사진이 2년 가까이 대어갑니다 ㅎㅎ 아직도 새록새록합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하고 잇습니다 이렇게 좋은 날에 함께 간직하고 싶으시면 프로방스 추천 꼭 드립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
주말 남은 시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또 내일 찾아뵙겠습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맛집 태광식당  (1) 2020.10.13
제주도 디저트맛집  (0) 2020.10.12
대구 분위기잇는 레스토랑  (0) 2020.10.10
울진 드라이브 코스  (0) 2020.10.09
하양 맛집 추천  (2) 2020.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