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에이치 엘비 하한가 허위공시 의혹 금융당국 조사

에이치 엘비 하한가 허위공시 의혹 금융당국 조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오늘도 아주 바쁜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주식시장에서 에이치엘비때문에
한강뷰가 보였다가 서울역이 보였다가
이리저리 많이 치였을꺼라고 예상을 해봅니다

잘사고 잘파신분들도 계시지만
못빠져 나오신분들은 공동묘지가 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에이치엘비 하한가를 기록을했습니다
왜? 그랫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문제가 된 것은 에이치엘비가 개발 중인 항암 신약 후보물질 리보세라닙의 2019년 글로벌 임상 3상 시험 결과 입니다
그해 6월 에이치엘비는 “임상이 당초 기획한 목표에는 도달하지 못했고 이로써 FDA 허가신청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이 내부판단”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9월 리보세라닙이 글로벌 임상 3상을 통과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당시 에이치엘비 주가는 13만 근방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금융당국은 에이치엘비가 당시 실패에 가까운 임상 결과를 마치 성공한 것처럼 자의적으로 해석해 허위공시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갖고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진양곤 회장이 오늘 오후2시에 “당시 통계적 유의성은 확보하지 못했지만 임상학적 유의성을 확보했다는 결론을 가졌다”며 “외부 과학자 및 외부 컨설팅 업체에서도 NDA(신약승인) 신청도 가능하다고 의견을 줬고,
자료가 완벽한 4차 치료제뿐만 아니라 3차 치료제로도 충분하다는 의견을 받았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조언에 따라 NDA 준비를 해왔지만 코로나19 펜데믹 등으로 보완서류를 다 확보하지 못했다”며
“임상 결과 문제는 충분히 소명 가능하고 입증 가능하다”고 자신했습니다.

 

진양곤 회장님이 반박하시고 3시가 다대어갈때쯤에 완전 폭락하였습니다
오늘 하루 에이치엘비 주가는 전날 보다 27.2%하락했습니다
에이치엘비 오늘 1조 3000억원이 가량 증발 했습니다

 

진양곤 회장님 허위가 아니길 바랍니다
허위면 진짜 답이 없습니다.. ㅋㅋ

 

요즘 주식 토론방들어가면
3류의 법칙이라면서

3류는 하한가로 떨어젓을때 손절한다
2류는 존버탄다
1류는 존버하면서 추가 매수 한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이거보고 엄청 웃었네요
에이치엘비는 손절타이밍인거 같기도 하고 예측하기가 힘드네요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