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

기아차 주식 (애플카 소문에 기아차주가 급등)

안녕하세요?
오늘도 벌써 일주일에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수요일 입니다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오늘은 기아차 주식에 대하여 포스팅 할껍니다~

 

요즘 기아차 기아차 거리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왜 기아차 거릴까요? 그래서 많이 알아봤는데
애플카 소문에 기아차가 주가가 급등하게 올랐습니다


그런데 기아가 애플카 생산설에 정확하게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주장을 했습니다
오늘 공시를 통해 자율주행 전기차 사업 관련 다수의해외 기업들과 협업을 검토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결과가 없다며 선을 그엇습니다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달뒤면 2월19일 이겠죠?
오늘 애플카로 인하여 오늘 9만9천5백원까지
올랏습니다.. 엄청난 화력입니다ㅋㅋㅋㅋㅋ
8만7천 6백원으로 장을 마감 했습니다


또 현대그룹에서 애플카 사업을 기아가 담당하기로 했다는 전망이 나왔고
생산기지 후보로 미국 조지아에 위치한 공장이라고 밝혔는데 도대체 알수가 없습니다
어느게 진실인지..모르겠네요

 

여러가지 소문으로는 10만원까지 간다는 말이 있는데
저는 무리하게 들어가고 싶지는 않습니다...ㅋㅋ
항상 남의말에 혹해서 넘어가는 흑우님들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판단은 항상 본인이 하는 겁니다
요즘 주식시장이 너무 포화상태인거 같기도 합니다
즐거운 주식하시고 항상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고생하셧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