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대구 맛집 짐치집

대구 맛집 짐치집

 

오늘은 1월 마지막 날입니다
그래서 한동안 조금 바빠서 글을 못 올렸습니다
오늘은 먼가 모르게 포스팅을 안 적으니깐
불안해지는 게 사람 마음인 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꾸준하게 올려야 댈 거 같습니다


오늘은 대구에 위치한 집치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주소 도로명 대구 중구 공평로 8길 6
지번 대구 중구 삼덕동 2가 143-6

전화번호 053-426-2007


저는 일단 결론을 말했을 때
진짜 맛집은 이런 거다 이런 게 진짜.. 맛집이지!
이 생각뿐이었습니다

일단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는 게 너무나 부담이 대어서 항상 친구 집에 방문하여서ㅋㅋ 시켜 먹습니다
사장님께서도 엄청나게 친철하십니다

 

저는 오늘도 배달의 민족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대표라고 적혀있는 거 그리고 추천이라고 적혀있는 거는 무조건 시켜먹어봐야 댑니다
전문으로 한다는 뜻인데요
그래서 저는 돼지김치 구이 셀프 주먹밥을 시켜 보았습니다

 

 

보시면 1인 세트 있고 중 대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성인 남자 2명이기 때문에 중짜 시켰습니다
맛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맵게 주문을 했습니다 매운 거 잘못 먹지만 자존심이 있기 때문에
맵게 주문을 했습니다
보통 퀵으로 하면 50분 정도 걸립니다
전자레인지 없거나 숙소 잡으셨을 때 불맛 뼈 구이는 추천 안 드립니다
50분이 소요 대기 때문에 많이 식어서 오기 때문입니다

 

 

한참을 기다려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구성은 사골국 마늘 된장 쌈 종류 사이다 등
사이다는 서비스인 거 같습니다

 


저는 소스를 찍는걸 월래 싫어해서
안 찍어 먹어봤는데 친구놈이 느끼하다고 합니다
안찍어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보기보다 양을 많이 주시는 듯합니다
남는 게 있나요,, 사장님?
주먹밥이랑 고기랑 같이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제 껌딱지랑 있으면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서 한입에 먹기 쉽게 만들어주는데
역시 남자 2명 있으면 그냥 그거마저 귀찮아서
그냥 퍼먹습니다 역시... 껌딱지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진짜 이게 너무 맛있습니다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에 마늘하고 다 볶아져 있습니다

 

 

이렇게 찍으니깐 먹는도중에 뭐하냐고 엄청 머라고 하네요
ㅋㅋ블로그 한다고 이제 서야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니깐 이해해주네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이거는 무슨 국일까요 사골국이라고 해야 댈까요?
엄청 진하게 맛있습니다 그냥 제 취향인 거 같습니다
시원하게 맛있습니다

 

 

마무리는 항상 탄산으로 입가심으로 끝내는 게
국 룰이죠?ㅎㅎ

 

오늘도 정말 맛있는 저녁을 먹었는 거 같습니다
맛있다고 극찬 리뷰를 남겼는데 사장님께서
방문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코로나가 종식 대면 방문 예정입니다..
그때도 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맛있는 집은 그 맛을 유지해야 대는데
몇 군데 보니깐 초심을 잃어버리는 곳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대부분 손님들이 실망하고 안 가는 곳도 많습니다 초심은 잃어버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1월 수고 많으셨습니다
2월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