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영천 문내동 맛집 (쫄면+세트메뉴)

영천 문내동 맛집 (쫄면+세트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헬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오래간만에 여가활동을 즐겨서
오늘은 알찬 헬요일을 보낸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기분이 좋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영천에 위치한
대패 막창집입니다

저는 배민으로 쫄면+돈가스 9000원+치킨가라아케 4000원 이조합으로 포장 주문을 해서 찾으러 갔는데
본이름은 쫄면 구역입니다


그런데 대패 막창이라고 해서 당황해서 몇 번이나
뺑뺑돌았습니다..ㅋㅋㅋㅋ근데 자세하게 보니
옆에 쫄면 구역이 써서 있더라고요

 

그래서 몇 분 빙빙 돌다가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니 사장님 사모님 엄청 친절했습니다
제가 느끼는 거지만 이제 퇴직을 하고
사업을 시작하신 거 같습니다
저희 어머니 아버지 연배랑 비슷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음식 받고 사업 번창하세요~~ 말을 하고 나왔습니다

 

 

요즘 비닐봉지도 이쁘게 다 나옵니다

저는 이런 좋은 문구나 좋은 멘트가 나오면 저도 모르게 마음이 좋아집니다

 

 

집에 도착하여 음식을 다 펼쳐보았습니다

 


제일 눈에 띄는 게 이거였습니다
이게 머지 한참을 고민하다
밑에 조금만 하게 헤이즐럿 커피라고
적혀 있는 걸 보았습니다
한약인 줄 알고 이거 잘못 넣었네
이러면서 어떡하지 다시 전화해야 대나?
이 생각을 엄청 했습니다

한국사람 특) 제품 도착> 설명서 안봄 >잘안댐> 분노>다시 버려진 설명서 봄> 성취감
이거는 뺴박입니다 저부터 설명서 안 봐요... 안 대면 분노 ㅋㅋㅋㅋㅋ

 

 

쫄면 소스 비비기 전에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역시 쫄면은 야채빨이죠..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먹기 좋게 올려져 있습니다 먹기 전에는 항상 행복한 생각을 합니다
맛있겠다 생각하고 뇸 하는 순간 맛있습니다


쫄면을 비비고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위에 처럼 맛있는 생각을 하고 뇸 하고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
쫄면 엄청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착하셔서 맛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눈치 다들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고추냉이 위에 얹어 놓고 비벼 드시면
아주 맛이 훌륭합니다!!

 

 

역시 쫄면에는 고기가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
이거는 찰떡궁합이죠.. 그냥 끝입니다 설명할 거도 없습니다

 

 

돈가스도 연돈 비슷한 치즈돈까스도 있고 그냥 돈까스 있습니다
저는 일반 돈까스 시켰습니다 나름 쏘쏘 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비닐 제대로 못 뜯었네요ㅋㅋ
이거는 실패할 수 없는 맛이죠?
이것도 어디 가든 맛있는데 차이는 누가 두껍게 튀기냐
차이인 거 같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세트메뉴가 많습니다
저는 제 취향대로 시켜 보았습니다
출출할 때나 딱히 당기는 게 없을 때 배달이나
포장해서 드시면 한 끼 배부르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다음에 시킬 때는
쫄면 + 우삼겹 덮밥(간장 맛) 이거 한번 먹어 보고 싶습니다
다양하게 종류가 많으니 천천히 메뉴 보면서 땡기는거 없을 때 한번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