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리뷰

대구 맛집 (초밥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2일 입니다
다들 새해에 복많이 받는
일만 가득하셧으면 좋겟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대구에 회전초밥 무한리필집을
소개시켜드릴껀데요 (스시다이닝준 대구점초밥)

전에 갓던집이라서 요번년에는 어떻게
운영하는지는 다소 다를수 있으니 참고만
바랍니다


입장하시면 이렇게 보이는데요
평일에는 19900원 1인당 주말에는 24900원
입니다 다들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입장을 하고 자리에 앉져 있으면 이런 또 친절한
간판?이런게 보입니다 티스토리는 없는게 너무너무
슬프네요 네이버 블로그는 있는데요,,ㅋㅋㅋ
안타깝게도 음료캔은 못받앗습니다


그리고 무거운짐은 절대적으로 의자에 걸지말라고
경고가 대어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서
양옆으로 테이블 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1시간
드실수 있다고 하는데욤..솔직히 너무 쩍습니다..ㅋㅋ
두시간 해야대는거 아닙니까..? 일단 우선으로
1시간이니 전투적으로 준비 해야대니 냉모밀을
주문하고 먹을 태세를 했습니다


이렇게 준비를 하고 밀봉을 풀어줍니다


앞접시하고 먹을 준비를 빠르게 셋팅해야댑니다
시간은 금이니깐요 ㅎㅎ


메인메뉴를 먹고 입가심할게 필요하니깐 미리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필수입니다 초밥에 대한 예의ㅋㅋㅋ


머를 먹을까? 고민을 한참을 합니다


준비 하던중에 연어 셀러드 비슷한게 나타나길래
한개를 집었습니다 역시 연어는 맛있습니다..


요거는 입가심 하라고 서비스로 주는데욤,,
냉모밀을 시켜서 주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무슨 부위인지는 솔직하게 모르겠지만
초밥의 대한 예의이니깐 일단 빠르게 흡입해줍니다


냉모밀은 앞서 말햇지만 실패할수 없는맛입니다
먹을때마다 감탄 안할수가 없습니다ㅋㅋㅋ
시원하고 초밥 빨리 먹고 냉모밀 국물 쓰읍 하는순간
와우..끝입니다 초밥이 다녹습니다
저희가 1시간 이란 말에 너무 빠르게 먹어서
쉴세없이 세프님들이 바쁘게 움직여서.. 미얀햇습니다
초밥도 다양하고 맛은 괜찮았습니다ㅎㅎㅎ
보통 성인남자는 많이 먹으면 25접시
여성분들은 18~20접시 정도 먹네요


제 껌짝지가 조진 계수입니다..ㅋㅋㅋㅋㅋㅋ
17접시 먹것다고 (디저트포함) 엄청 자랑 했습니다
ㅋㅋㅋ저는 22접시 먹고 배불러서 못먹것습니다
엄청 자랑 하듯ㅋㅋㅋ저한테 자랑 했습니다
많이 머것다구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커플끼리 가서 딱 후딱 먹고 나오기에는 좋습니다
1시간 솔직히 넘게 있엇는데 아무말 안하시네요..
네 그냥 말만 그런거 같튼데 그때는 사람이 별로 없엇습니다

제가 항상 말하는게 점심시간 이전에 일찍가서 여유있게 식사하시거나 점심시간 보다 지난 시간을 이용하시면 평소보다 여유롭게 식사하고 서비스도 충분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맨날 점심시간 보다 늦게 가서 다양하고 여유있는 식사를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지하2층에 있습니다
대구역에서 바로 올라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년도가 바끼엇으니 항상 화이팅하시고
하시는일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내일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천 마츠컴퍼니(구 스시후) 맛집  (0) 2021.01.07
대전 맛집 (웅이네 오돌뼈)  (4) 2021.01.03
영천 맛집 (일식집)  (2) 2020.12.30
대구 돈까스 맛집  (3) 2020.12.28
포항 맛집 (연어잡은문어)  (4)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