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티스토리 성장과정 애드센스 수익,애드핏 수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에 절반 수요일 입니다
요즘 다들 이런생각안해보세요?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생각

저는 일주일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듯해서
정말 무서워 죽겠습니다.. 나이는 들고 해놓은게 없는거 같테서
맨날 이생각하다가 죽는가 싶기도 해서

 

오늘은 처음으로 저의 블로그 성장과정 뜻밖에 공개 해볼려고 합니다
오늘 처음 애드센스 애드핏 두개의 수입을 봤는데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같이 보러 가보시죠~~

 

 

저는 코로나 터지고 9월23일부터 블로그를 시작 했습니다
이때는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저의 사업을 준비를 위해 블로그를 시작해볼까?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의 sns계 유선생님께(유투브) 물어봤더니 사업홍보도 하면서 돈도 벌수 있다는
블로그가 있어서 티스토리를 시작을 했습니다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머이런걸로 돈을 다버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거 같습니다
유선생님 많이보고 이러니깐 하는방법을 다가르쳐 주네요 정말 쉽고 내가 시간 댈때마다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1일1포스팅은 한..3개월 동안은 무슨일 없으면 다 했는거 같습니다

 

유선생님께서 1일1포스팅 3개월 동안 적으면 애드센스 통과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1일1포스팅을 3개월 동안 열심히 적었습니다
첫번째때는 승인거절이나와서 엄청 속상 했습니다 정말 열심히 했는데...ㅠㅠㅠ
아쉽지만 계속해서 꾸준하게 포스팅을 적었습니다

 

 

그리고 3주뒤에 다시 시험을 첫는데
두번째때 이제 광고 달수 있다고 나와서 정말 행복해서
제 개인 sns에 다 올린적이 있습니다 이때는 아무것도 몰랐죠

단지 광고 받아서 기쁘다는 생각밖엔 안했습니다

 

1달뒤 광고정지 2월달에 광고 정지를 당했습니다
머...그때 머였드라 머 불필요한 머라고 하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어쨋든 그당시에 저는 인기글도 없었고.. 방문자수도 적고 광고클릭수고 적었는데
갑자기 정지를 당해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구글에서 광고는 없고 블로그하는 사람은 많아져서 정지를 시키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단지 제 추측일 뿐입니다)

 

정지 풀리고.. 머가 문제일까? 제 본업을 하면서도 생각을 했습니다 정말 머리가 아팠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시간 검색을해서 한때 썻는적이 있어서.. 그 글들을 다 삭제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제 순수한 생각을 그냥 적었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한결과 조금씩 결과가 나오기 시작 합니다
비록 천천히 나아가지만요

 

부끄러워서 수익은 안보여줌 ㅋㅋ

 

수익도 천천히 J커브를 그리면서 수익이 달마다 올라가는게 보이시죠?

 

이거또한 부끄럽네요ㅎㅎ

 

애드센스도 수익도 마찬가지로 J커브를 그리면서 수익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늘 갑자기 생각이나서수익보러 갔는데 이렇게 대어 있어서 깜짝놀랬습니다
달마다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는게 뿌듯해서 기뻣습니다ㅋㅋ
솔직히 제가 이쁘게 글 적는편도 아닌데 저는 이정도로 상승을 시켜주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J커브를 더열심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ㅠㅠㅠ
다들 꾸준하게 열심히 하셔서 정말 부자대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94 마스크 추천  (1) 2020.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