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KF94 마스크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일 지루해하는 요일
화요일입니다
오늘하루는 어떠셧나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못나가는세상이 대어버렸는데
다들 집에서 맛있는 음식 시켜서 계신가요?
더늦기전에 맛잇는거 얼른 드시길 바랍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코로나에 제일 중요한거는 마스크인데요
이것저것 많이 마스크 많이 써봣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마스크가 제일 좋터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 시켜 드려볼까 싶습니다
광고 아니고 후원 이런거 일체하나없고
순수하게 제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추천 드립니다

 

 

쉼표리빙 황사방역마스크인데요 이거는 새부리형 KF94입니다
일단 효능 및 효과는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죠? 생긴건 새부리처럼 생겻다고 해서 새부리형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식약처 허가 받앗다고 합니다

 

 

진짜 생긴게 새부리형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저는 숨쉬기도 일반 하얀색 KF94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제가 안경을 껴도 습기도 안차고 얼굴을 감싸 주는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안경낀사람들은 안경에 습기차면 진짜 핵짜증이 나죠.. 그심정 잘압니다
그렇타고 마스크 안낄수도 없고... 그래서 제일 중요한게 습기안차야댑니다

 

 

머 이부분은 숨쉬는 부분이니 털 날리는데 털도 없고
부드러운 면? 안에 부드럽습니다 부직포라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KF94흰색은 몇시간만 껴도 털같튼게
날리는데 이거는 2일써도 무방합니다.. 저는 그래서 저거 2일끼고 버립니다..
솔직히 더써도 무방할꺼 같튼데 그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2일 쓰고 버립니다

요즘은 코로나19가 하루에 1000명은 나오니깐 KF94끼시길 바랍니다
저는 광고나 후원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링크는 없고

구입을 하고싶으시면 사진에 나온 회사보고 사시길 바랍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적습니다


항상 마스크 잘착용하시고 손소독 꼭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남은 주말 즐겁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