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애드센스 정지 광고 게재가 제한

안녕하세요?
제가 2일 쉬었는데 오래간만에 적는 느낌이 듭니다
왜 2일을 쉬엇냐면 제가 애드센스 광고를
30일 정지를 먹어서 저는 아주 쇼크를 먹어서
2일은 쉬자..그리고 휴식 겸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제 본업과 블로그 운영 너무 벅차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는 맛있는 곳 가볼만한 곳 있으면 올리고 여러 사람들이랑 소통하면서 지내는 게 너무 좋아서 저는 꾸준히 적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광고가 안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머지.. 고민을 엄청 했습니다
머지 이상하네 계속 생각을 했습니다
유튜브, 블로그 다 뒤져봐도 저랑 비슷한 사례는
없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민감해젔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로그인한 후..


이것저것 눌러보다 보니 이게 있어서 아주 당황했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왜? 광고 게재를 먹은 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영구정지는 아니어서 다행이지만 왜 이렇게 나왔는지 이해를 도통 알 수가 없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니 수익창출 및 광고 무효 트래픽 때문에 정지 사유라고 합니다 의도적으로 광고주의 비용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늘리기 위한 클릭이나 노출을 말한다고 합니다 누군가가 제 블로그 광고를 꾸준하게 눌렀다 이 말인 거 같습니다

대표적인 예는
1 게시자가 자신의 라이브 광고를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
2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광고 클릭 또는 노출

3 게시자가 자신의 광고 클릭을 유도함(예 사용자의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광고 구현 등)

4 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 웨어

 

대표적인 예 4가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광고 단지 한 달 넘었는데 한 달 넘자마자 바로 30일 정지인 게 속상하네요
제가 정지 먹은 이유는 2번인 거 같습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꾸준하게 누른 걸로 파악이 댑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 대고 나서 애드센스 주의점
본인 블로그에 저품질에 대해서 파악을 엄청 했는데..

파악해도 어쩔 수 없어나 봅니다
수익이 안나도 그냥 마음 다시 다잡는다 생각하고
다시 꾸준하게 적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통 이유를 알 수가 없이 정지를 당하니
아주 당황스럽습니다 이유라도 알면
인정할 거면 빠른 인정이라도 하는데..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 넣어보고
문의 답변이 오면 제가 이글에 후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
다들 추운 시기가 있으시겠지만 누군가에게 다 있겠지만 그때 무슨 수를 써서라도 버티시면 꽃피는 봄이 다시 옵니다 포기 먼저 하지 마시고 조금 더 버텨 봅시다..
오늘도 제 속풀이 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