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마동석 범죄도시2 촬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떠셧나요?
저는 오늘하루도 바쁘게 지냅답니다
시간이 너무 잘지나가는듯 합니다
시간이 잘지나가니 나이가 더 들어갈수록
더욱더 책임감이라는게 더생기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현실이 더무섭게 느껴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범죄도시 다들 보셧나요?


오늘 12일 마동석씨 자신의 sns에 사진2장을 게재하여서 범죄도시2 촬영 근황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슈가 대었죠
사진속에 마동석씨 주먹을 불끈 쥐고 있었습니다


마동석씨 팔뚝은 언제나 명존쌔 맞으면 죽지 싶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해쉬태그로 영화 범죄도시2 촬영 현장임을 알려줬습니다
잘마무리해서 재미있는 영화 만들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라고 했습니다 ㅋㅋㅋㅋ
먼가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냥..ㅋㅋ
그냥 잘못햇다고 하고 싶네요

 

범죄도시는 2017년도에 개봉하여 60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저는 범죄도시.. 엄청 재밋게 봐서 요번 범죄도시2 꼭 볼껍니다~
웃깁니다 장첸이 혼자니? 마동석 어 나 싱글이야
듣자마자 머지?ㅋㅋ 진짜 웃겻습니다
범죄도시 2 나오면 영화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
감사합니다